관광업의 증가는 동남아시아의 해변을 덮치다

관광업의 증가는 동남아시아의 해변을 덮치다
수많은 관광객들이 셀카봉을 들고 백사장을 기어오르고 있으며, 태국 공원 관리인이 청록색 바다로 걸어가 절벽으로 둘러싸인 만으로 돌진하는 보트를 안내합니다.

관광업의

카지노 분양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2000년 영화 The Beach로 유명해진 태국 서부의 코피피레이 섬에 있는 마야 베이는 현재 최대 4,000명의 일일 방문자가 휩쓸고 있는 가출 관광의 파괴적인 비용에 대한 사례 연구입니다.

모로코에서 온 61세의 사드 라즈락(Saad Lazrak)은 주변 사람들이 석회암 절벽의 원형 극장으로 둘러싸인 모래 사장을 삼키자 “여기 사람이 너무 많아 안타까운 일입니다.”라고 한탄했습니다.

이 지역 전역에 걸쳐 정부가 주요 경제 동인을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쓰레기로 가득 찬 바다와 환경 파괴에 맞서기 위해 분주하게 움

직이면서 동남아시아의 한때 깨끗한 해변이 수십 년 동안 확인되지 않은 관광으로 인해 휘청거리고 있습니다. more news

태국의 마야 만(Maya Bay)은 황폐해진 산호초를 구하기 위해 6월부터 9월까지 4개월간 출입이 금지될 것이라고 관리들이 지난달 발표했습니다.

호흡 공간

환경 보호론자와 정부는 기후 변화와 해수면 상승으로 전 세계적으로 심각한 상태에 있는 산호초의 건강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따뜻한 물에 노출되면 눈을 현혹시키고 해양 생태계에 중요한 해조류를 배출하여 산호를 백화라고 불리는 과정에서 병에 걸리거나 뼈처럼 희게 만듭니다.

관광업의

대규모 관광으로 인한 오염, 인간 접촉 및 플라스틱 노출을 포함한 환경 스트레스도 스노클링과 스쿠버 다이버를 끌어들이는 산호초에 대한 주요 위협입니다.

“관광은 산호 건강에 일련의 해로운 영향을 미칩니다.”라고 태국 해양 연구 및 교육 센터의 해양 생물학자인 Eike Schoenig가 말했습니다.

동남아시아 국가들은 이 지역 여행자들의 최대 원천 시장인 중국이 주도하는 지역 관광 붐의 현금 흐름을 차단하지 않으면서 위협을 차단하려고 합니다.

공식 데이터에 따르면 태국은 작년에 3,500만 명의 관광객을 받았고 그 중 거의 1,000만 명이 중국에서 온 관광객이라고 합니다.

그러나 비즈니스에 좋은 것이 해변에는 나쁠 수 있습니다.

태국 국립공원 사무소의 송탐 숙사왕(Songtam Suksawang) 국장은 AFP와의 인터뷰에서 마야 만의 해변을 조사한 후 복구를 위해

“확실히 [임시] 폐쇄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당국이 폐쇄가 해제되면 일일 방문객 수에 대한 제한, 보트에 대한 더 나은 규제, 더 높은 입장료와 같은 새로운 규칙을 논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관광 비용

태국은 또한 6개의 다른 해양 공원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고 있는 반면 필리핀은 대규모 관광으로 좌굴되는 다른 주요 목적지에 대한

조치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일자리를 창출하고 경제를 부양하는 산업을 축소하는 것을 경계하고 있습니다.

World Travel & Tourism Council에 따르면 여행 및 관광 지출은 2017년 이 지역 GDP에 1,360억 달러를 기여했으며 올해는 1,440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수백 개의 보라카이 호텔과 여행사가 객실, 항공편 및 기타 예약 취소로 막대한 손실을 보고 있는 필리핀에서는 폐쇄 비용이 이미 체감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국가에서는 그러한 극적인 조치를 취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