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방 및 국가 안보 미국 러시아가 북한에서

국방 및 국가 안보 – 미국: 러시아가 북한에서 장비 구매

미국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와의 전쟁이 장기화됨에 따라 러시아가 전력을 강화하기 위해 북한으로부터 로켓과 포탄을 구매하고 있다고 평가합니다.

국방 및 국가

우리는 평가를 분해할 것입니다. 또한 정치적 양극화의 위협에 대한 13명의 펜타곤 고위 관리들의 경고를 살펴보겠습니다.

이것은 국방부, 국회 의사당 및 그 너머의 최신 개발에 대한 야간 가이드인 국방 및 국가 안보입니다. 힐의 경우 저는 조던 윌리엄스입니다.

친구가 이 뉴스레터를 귀하에게 전달하시겠습니까? 여기에서 구독하세요.

바이든, 영국 총리 트러스 불러 ‘특별한 관계’ 재확인
On The Money – 긴 COVID가 노동 시장을 강타합니다
북한, 러시아에 군사장비 판매
미국 관리에 따르면 러시아 국방부는 우크라이나에서 모스크바의 전쟁에서 군대를 강화하기 위해 북한으로부터 수백만 개의 로켓과 포탄을 구매하고 있다고 한다.

그 관계자는 힐에 평가가 다운그레이드된 것을 기반으로 한다고 말했다.


미국 정보부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침공에 대해 모스크바를 처벌하기 위해 미국과 동맹국이 부과한 경제 제재와 수출 통제로 인한 “심각한”

군사 공급 부족으로 고통받고 있다는 신호입니다.

국방 및 국가

해외 토토직원모집 미국은 러시아가 앞으로 북한의 군사 장비를 더 많이 구매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뉴욕 타임즈는 모스크바가 북한 장비를 구매하고 있다는 정보를 처음으로 보도했습니다.

러-북 관계: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모스크바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핵 프로그램에 대한 국제적 제재로 고립된 북한과의 관계를 심화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유엔은 현재 북한이 다른 나라로 또는 다른 나라로 무기를 수입하거나 수출하는 것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즉, 러시아에 로켓과 포탄을 판매하는 것은 무기 금수 조치를 위반하는 것입니다.
한편, 우크라이나는 러시아의 맹공격에 맞서 싸울 때 자체 군대를 보충하기 위해 수십억 달러의 미국 및 기타 국가 장비에 의존해 왔습니다.
러시아는 또 누구에게 의지했습니까? 러시아는 또한 무기 비축을 강화하기 위해 이란으로 눈을 돌렸다. 바이든 행정부 관리들은 지난 8월 말

테헤란이 우크라이나 전장에서 사용하기 위해 러시아로 첫 선적된 Mohajer-6 및 Shahed 시리즈 드론을 운송했지만 기계적 고장을 경험했음을 시사하는 정보를 인용했다고 말했습니다.

펜타곤의 말: 펜타곤 대변인 Brig. 팻 라이더(Pat Ryder) 중장은 미국이 “러시아가 탄약을 요청하기 위해 북한에 접근했다는 징후가 있다”고 확인했다.

“현재 시점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수는 없지만 우크라이나와 관련하여 물류 및 지속 가능성 측면에서 러시아가 처한 상황을 보여주고

나타냅니다.” 그는 화요일 언론 브리핑에서 말했다.
“확실히 말했듯이 우리는 러시아의 전면에서 상황이 좋지 않다고 평가합니다. 그들이 북한에 손을 뻗고 있다는 사실은 지속 가능한 전선에서 몇 가지 도전에 직면해 있다는 신호입니다.”
여기에서 전체 이야기를 읽어보세요.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