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대답을 원한다’: 삶과 정치에 대한 Jacqui Lambie

‘나는 대답을 원한다’: 삶과 정치에 대한 Jacqui Lambie

나는

후방주의 태즈메이니아의 가장 위대한 전사이자 지도자 중 한 명인 팔라와 여성인 Jacqui Lambie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자신이 믿는 것을 위해 항상 싸웠습니다.

CW: 이 기사는 약물 남용과 자살에 대해 설명합니다.

Jacqui Lambie가 어렸을 때 그녀의 어머니는 그녀를 ‘지옥의 반역자’라고 불렀습니다.

거의 10년 전 노골적인 팔라와 여성이 연방 상원의원에 오른 이후로 이 설명은 모든 유형의 정치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그 사이 그녀는 국정의 강자, 기성 측의 찌질이가 되어 거의 대등하게 동경과 조소를 불러일으켰다.

나는

부드러운 색조와 그녀의 당시 정당(Clive Palmer’s United Australia)의 옷을 입은 새 상원의원과 함께 전달된 Lambie의 의회 첫

연설은 그녀가 그 회의장에서 보여줄 열정적인 독립성을 믿었습니다.

이는 작년 말에 상원 의원이 바이러스에 퍼진 열정적 인 스프레이에서 잽 명령이 차별적이라는 개념을 조롱하면서 전국적으로 백신

반대 감정을 언로드했을 때 완전히 드러났습니다.

태즈메이니아의 가장 위대한 전사이자 지도자 중 한 명인 Mannalargenna의 후손이 자신이 믿는 것을 위해 항상 싸웠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리빙 블랙(Living Black)의 칼라 그랜트(Karla Grant)와의 솔직한 인터뷰에서 태즈메이니아 상원의원은 인생의 시련과 고난, 정치에

입문한 그녀의 여정, 그리고 이 모든 것이 어디서 시작되었는지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했습니다.

태어나고 자란
Devonport의 공공 주택에서 자란 Lambie의 어린 시절은 힘들었습니다.

그녀의 부모는 그녀가 13살이었을 때 별거했고 그녀는 야생의 아이로 여겨졌다. 그녀는 법으로 두 번 이상 문제에 부딪쳤지만

그녀는 “운이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당시 경찰은 당신이 법정에 오기 전에 보통 당신을 처리했지만, 나는 몇 번이나 법정에 섰습니다.

“하지만 그 모든 것이 성장하는 과정의 일부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녀는 어느 날 저녁 그녀가 엄마와 함께 살았던 곳에서 불과 1km 떨어진 집으로 걸어갈 때 잔인한 무작위 공격의 희생자였습니다.

공격으로 인해 그녀는 광대뼈가 골절되었지만 사건에 대한 자유방임적인 대응은 그녀가 평생 동안 반복적으로 보여야 했던 회복력을 조명합니다.

“저는… 그가 저를 세게 때렸기 때문에 5일 동안 [눈을] 뜨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어떤 면에서는 그게 내가 10대 때 겪은 최악의 일이라고 생각해요. 마음을 가다듬고 일어나 달릴 수 있었다면 결국 그 일에서 벗어났다고 생각해요.”

탈출, 교육 및 입대
몇 년 후 그녀는 가까운 친구가 태즈메이니아에서의 삶을 잠시 쉬도록 초대한 후 노던 테리토리로 이사한 갭 이어를 보냈습니다.

“저는 지난 16년 동안 태즈매니아에서 배운 것보다 캐서린에서 1년 동안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정말 눈이 번쩍 뜨이는 일이었습니다. [나는] 원주민 공동체가 실제로 무엇에 관한 것인지 처음으로 배웠습니다. 알다시피, 진정한 하드코어 커뮤니티가 있습니다.”More news

캐서린에서 1년을 보낸 후, 그녀는 집인 태즈메이니아로 돌아와 첫 아이를 낳고 마침내 군대에 입대했습니다.

“학교 다닐 때 우연히 다른 아르바이트를 찾다가 밖에 군버스가 있어서… 점선으로 등록하고 대신 군에 입대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