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배아에서

냉동 배아에서 태어난 아이들은 암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연구

냉동 배아에서

후방주의 2009년 3월 10일 위스콘신주 매디슨에 있는 위스콘신-매디슨 대학교의 위스콘신 국립 영장류 연구 센터에서 새로운 배아

줄기 세포 배치가 들어 있는 유리병이 드라이아이스에 놓여 있습니다. 과학자들에 따르면 북유럽 국가의 대규모 연구에 따르면 보조 생식에서 냉동 해동된 배아 이식 후 태어난 어린이의 암 발병 위험이 더 높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냉동 배아에서 태어난 어린이는 암에 걸릴 가능성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해동 과정에서 사용되는 화학 물질은 종양을 유발하는 유전적 변화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동료 심사를 거친 저널 PLOS Medicine에 9월에 발표된 이 연구 결과는 이 기술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이 발견은 스칸디나비아에서 거의 8백만 명의 젊은이를 대상으로 한 연구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것들은 제목의 연구에서 설명되었습니다: 냉동-해동 배아 이식 후 태어난 어린이의 암: 코호트 연구.

냉동 배아에서

공동 저자인 스웨덴 예테보리 대학의 Ulla-Britt Wennerholm 교수는 “보조 생식에서 냉동 해동된 배아 이식 후 태어난 어린이의 암 발병 위험이 더 높다는 것이 북유럽 국가의 대규모 연구에서 밝혀졌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질병의 가장 흔한 형태는 백혈병과 중추신경계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었습니다. 이 연구에서는 IVF 또는 기타 유형의 보조 생식

기술(ART)이 암의 더 큰 위험을 초래한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링크는 냉동 배아에만 존재했습니다.

ART는 실험실에서 인간의 난자와 정자로 배아를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의사는 보통 즉시 배아를 자궁으로 옮깁니다.

그러나 이식 전에 냉동했다가 나중에 해동하는 관행이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전 연구에 따르면 그 이후에 태어난 어린이는 특정 의학적 문제에 대한 단기 위험이 더 높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기적인 건강 문제는 덜 명확합니다.more news

스웨덴 팀은 덴마크, 핀란드, 노르웨이, 스웨덴의 의료 데이터를 분석하여 ART 이후에 태어난 171,744명의 어린이와 자연적으로

잉태된 7,772,474명의 어린이를 추적했습니다. 전자 그룹 중 22,630명이 냉동-해동 이식 후 태어났다. 통계 분석 결과 암에 걸릴 확률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단일 그룹(냉동 및 신선한 배아)으로 결합할 때 모든 유형의 ART 사용이 암 위험을 증가시키지 않았습니다.

연구자들은 그들의 결과를 주의해서 해석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연구 규모는 컸지만 냉동 배아에서 태어난 어린이 48명만이 나중에 암에 걸렸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냉동 배아 아기가 소아암에 걸릴 확률이 2.5배 더 높다는 덴마크의 어린이 100만 명 이상의 연구에 따른 것입니다.

Wennerholm 교수는 절차와 암 위험 증가 사이의 가능한 연관성을 확인하고 잠재적인 생물학적 메커니즘을 확인하기 위해 추가 연구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개인적인 위험은 낮았지만 인구 수준에서는 보조 생식 후 동결 주기가 엄청나게 증가하기 때문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보조 생식 기술 후에 태어난 어린이들 사이에서는 전반적으로 암의 증가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배아는 2015년 1월 22일 영국 버밍엄에 있는 버밍엄 여성 병원 불임 클리닉의 냉동 보관소에 냉동되어 보관됩니다.

연구자들은 연구 결과를 신중하게 해석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연구 규모는 크지만 냉동 배아에서 태어난 어린이는 48명만이 나중에 암에 걸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