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공격이 시작되면서 퇴학, 봉쇄가 Tigray

새로운 공격이 시작되면서 퇴학, 봉쇄가 Tigray 구호를 방해

‘우리는 더 많은 민간인 고통을 보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군대가 죽임을 당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공격이

토토 광고 에티오피아 정부는 인도적 대응을 조정하는 유엔 관리들이 국가에서 추방되는 동안 영양실조와 기아 사망자가 증가하고 있는

봉쇄된 티그레이 지역에서 반군에 대한 새로운 공세를 시작했습니다.

인근 암하라(Amhara) 지역의 반군 진지에 대한 주요 공중 및 지상 작전이 지난주에 시작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반군 관리들은 정부가

티그레이를 탈환하기 위한 새로운 노력도 진행 중이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연방군은 6월 말 반군이 장악한 후 북부 지역 대부분에서 철수했다.

“우리는 더 많은 민간인 고통을 보게 될 것입니다. 더 많은 군대가 죽임을 당하고 있습니다. 에티오피아 분석가이자 정치 평론가인 Mengistu Assefa

는 또 다른 군사적 유혈 사태가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새로운 공격이

보고된 공세는 7명의 유엔 고위 관리들이 에티오피아 내정에 “개입”했다는 혐의로 에티오피아에서 추방된 후 나온 것이다.

안토니오 구테흐스 유엔 사무총장은 지난달 말 발표한 이번 결정이 “전례가 없는” 일이며 국제법을 위반했다고 말했다.

구호 관계자들은 The New Humanitarian에 추방이 확대되는 갈등에 맞서 목소리를 높이고자 하는 사람들을 침묵시키는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으며, 일부 기관은 가장 필요한 시기에 방향을 잃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추방된 사람들 중에는 유니세프의 국가 대표도 있었습니다. 에티오피아에 있는 유엔 긴급구조조정기구(OCHA)의 수장. 유엔 인도주의 조정관

대리인 그랜트 레이티(Grant Leaity)는 최근 정부에 약 400,000명의 사람들을 기근의 위기에 처하게 하여 약과 식량이 티그레이에 도달하는

것을 막았던 몇 달 간의 인도주의적 및 경제적 봉쇄를 해제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아디스 아바바는 그것이 티그레이에 대한 지원을 차단하고 기아를 전쟁의 도구로 사용하고 있다고 부인합니다.

정부는 이전에 구호 기관이 반군에게 무기를 제공하고 도움을 주고 있다고 밝혔지만 이러한 주장을 뒷받침하는 명확한 증거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국제난민기구(Refugees International)의 인도적 위기에 대한 캠페인을 주도하고 있는 구호 활동가 데이비드 델 콘테(David Del Conte)는 최근 추방에 대해 “구호 공동체를 침묵시키려는 공격적인 시도”라고 말했다.

그는 “이는 기근과 봉쇄로부터 주의를 산만하게 하고 상황을 더 악화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부가 전기, 통신, 은행 업무를 중단한 티그레이에서 현재 약 520만 명이 긴급 인도적 지원이 필요합니다.

기아 사망자가 증가하면서 구호 당국자들은 1980년대 에티오피아에서 백만 명이 사망한 기근이 반복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티그레이의 일부 마을에서 보복의 위험 때문에 익명을 조건으로 New Humanitarian과 대화한 구호 관계자는 의약품의 심각한 부족으로 병원이 이제 환자에게만 조언을 제공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지역에서는 식량 부족으로 인해 기본 상품의 가격이 대부분의 사람들이 감당할 수 있는 수준 이상으로 치솟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