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코틀랜드에는 여성 전용 철도 객차가 있어야 하는가?

스코틀랜드에는 여성 전용 철도는 필요한가?

스코틀랜드에는 여성 전용 철도

만약 당신이 밤에 집에 혼자 여행 온 여성이라면, 당신은 여성 전용 기차 객차를 타고 더 안전하다고 느낄 것인가?

스코틀랜드의 새 교통부 장관은 당신이 그럴 거라고 생각해요.

제니 길루스는 지난 4월 스카트레일이 국유화 될 때 여성 전용 열차에 탈 것을 제안함으로써 이 논쟁을 시작했다.

우리는 이것이 무엇을 의미할 수 있고 어떻게 동작할 수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이게 필요할까요?
지난 주 홀리루드에서의 성명에서 길루스는 기차에서 안전하지 않다고 느낀 개인적인 경험이 있다고 말했다.

전 교사는 “술 취한 남자들로 가득 차서” 파이프로 돌아가는 막차를 피해야 한다고 말했다.

“저는 우리의 철도가 여성들이 여행하기에 안전한 장소가 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여성들이 대중교통 체계에서
안전하지 않다고 느끼는 곳을 정부로 확인한 후 이를 어떻게 고칠 것인지 확인해야 합니다.”

현실 확인: 여성들이 단성용 객차를 타는 것이 더 안전할까요?
스코틀랜드의 철도 서비스는 4월 1일부터 국유화되었다.
유튜버 루나 마틴은 대중교통에서 더 안전함을 느끼고 싶어한다.

케이 아담스와 함께 BBC 라디오 스코틀랜드의 모닝에 출연한 그녀는 여성을 위한 마차가 여성들에게 선택권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스코틀랜드에는

“저는 시골에 살고 있고 제가 사는 곳에는 기차가 몇 대밖에 없습니다. 몇몇의 매우 소란스러운 축구팬들은 지나가는 코멘트를 했다.

그는 “항상 전화기를 손에 들고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 준비를 하고 있고 열쇠도 손에 쥐고 있다”며 “이런 상황에 처한 많은 여성들이 이런 행동을 하도록 훈련받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저는 우리가 어렸을 때부터 이런 행동을 참는 법을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왜 지금일까요?
4월 1일부터 스코트레일이 공공 소유가 된다.

그것은 스코틀랜드 정부가 관리하는 공공 부문 기구의 통제를 받게 될 것이다.

Gilruth씨는 장관들이 여성들의 안전을 향상시키기 위해 네트워크에 대한 통제를 사용하기를 원한다. 그녀는 “남성의 행동 때문에” 여성들이 대중교통을 이용하지 못할 정도로 두려움을 느끼는 “체계적 문제”가 있다고 말했다.

파이프 MSP는 여성 단체들과 함께 기차 여행을 “더 안전하고 즐겁게”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상담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