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살아남는 6가지

시드니

시드니 스테이케이션에서 살아남는 데 도움이 되는 6가지

당신의 국가 사촌이 크리스마스를 취소했기 때문에 시드니 사이더스는 도시에 갇혀 있습니다.
새해 계획은 시드니 하버의 포티 가족 불꽃놀이처럼 연기처럼 피어올랐고,
파티에 찰리 피커링과 제레미 페르난데스만 있는 집에서 TV 앞에 머물렀나요?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그리고 당신이 고립되어 있지 않다면 당신은 운이 좋은 것입니다.
너무 많습니다. 따라서 Pollyanna의 즐거운 게임 – 부정적인 것을 긍정적으로 바꾸는 – 여름 휴가를 집에서 보내는 방법을 세어 봅시다.

파워볼전용사이트

물론 Marie Kondo는 양말과 속옷 서랍을 정리하고, 사진 앨범을 정리하고, 부엌을 개조할 수 있지만,
2년 동안의 재택 활동을 한 후에는 COVID-free인 경우 확실히 외출할 시간이 되었지만 안전하게 지낼 수 있습니다. 다음은 6가지 제안 사항입니다.

  1. 수영.

물 위의 날씨나 온도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물 아래는 언제나처럼 아름답습니다. 좋습니다.
해안에서는 북동풍이 불 때 블루보틀을 피해야 할 수도 있고, 퀸즐랜드 사이클론의 만조로 인해 일부 해변이 폐쇄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100개 이상의 해변에서 수면 아래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가치가 있습니다.

해양 생물은 풍부합니다.

시드니 해안선을 따라 푸른 그루퍼부터 독수리 가오리, 도미 떼와 흰둥이 떼까지 모든 것을 자랑합니다.

항구 수영장, 강, 교외 수영 센터도 뇌졸중 교정에 좋은 장소입니다.

나와 함께 수영하는 어떤 사람들은 강사가 프리스타일을 향상시키기 위해 엉덩이 사이에 호두를 쥔다고 상상하라고 말했습니다(지금은 볼 수 없는 비주얼).

  1. 걷기(비 속에서도).

우리는 부드러운 마피아 우리 시드니 사람들입니다. 약간의 비 냄새와 우리는 후퇴. 우리는 날씨가 좋은 워커입니다. 그 강건한 키위와 퐁당, 그리고 더 시원하고 습한 기후에서 온 사람과는 달리, 빗속을 걷는 데 익숙해져 있습니다.

그들은 대부분 악천후와 같은 것은 없으며 단지 나쁜 옷을 입는다는 격언에 귀속됩니다. 따라서 비 판초를 착용하고 CBD로 향하십시오.

특히 달링 하버(Darling Harbour)와 수많은 놀이터, 바랑가루(Barangaroo)의 뒷골목, 텅 빈 조지 스트리트(George Street) 상점 주변은 유령 도시입니다. 도시의 역사를 재발견하십시오. 멈추고 명판을 읽고 아름다운 건물에서 영감을 얻으십시오.

  1. 일요일 드라이브를 한다.

이 오래된 시드니 습관은 우리 모두가 일주일에 5일을 운전하여 출근하기 시작했을 때 유행에서 벗어났습니다. 누가 쉬는 날 운전을 하고 싶습니까? 그러나 이제 차를 타고 33개 지방 정부 지역에 있는 658개 교외 지역을 탐험하는 것이 얼마나 새로운 일입니까?

최신기사

남서쪽에 있는 가장 작은 Englorie 공원(0.11평방 킬로미터)에서 가장 큰 Holsworth(남서쪽 190평방 킬로미터)까지. Annandale에서 시작하여 Zetland까지 가다 보면 탐험할 것이 너무 많습니다.

매주 새로운 교외 지역을 방문하기로 다짐했습니다. 안녕하세요, Beaconsfield입니다! 인도를 맛보기 위해 해리스 파크(Harris Park)와 같은 곳으로, 터키를 맛보기 위해 어번(Auburn)과 같은 곳으로 육로로 갈 수 있는데 왜 해외로 가십시오. 주간도로 가는 게임이 아닌가요? 지난 일요일에 우리는 산책과 아이스크림을 위해 Cronulla에 갔다. 퀸즐랜드와 마찬가지로 COVID 테스트를 위해 줄을 서지 않아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