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삼 홍수: 일부 지역에서 상황이 약간 개선되었습니다.

아삼 홍수: 일부 지역에서 상황이 약간 개선되었습니다. 통행료 118로 인상

그러나 실차르 마을은 6일 연속 물 속에 잠겨 있고, 카차르 구청은 고립된 사람들을 그곳에서 안전하게 대피시키기 위한 구조 작업을 펼치고 있다.

아삼 홍수

에볼루션카지노 구와하티: 토요일에도 아삼의 홍수 상황은 여전히 ​​암울하며 사망자 수가 118명으로 증가하고 카차르 지역의 실차르 마을이 6일 연속 물에 잠겼다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홍수와 산사태로 지난 24시간 동안 Barpeta, Dhubri, Karimganj 및 Udalguri 지역에서 각각 2명, Cachar 및 Morigaon에서 각각 1명 등 10명이 추가로 사망했습니다.

홍수 피해를 입은 총 인구는 전날 30개 지역 4534만 명에서 28개 지역 3303만 명으로 감소했다고 ASDMA(Assam State Management Disaster Authority)가 발행한 공지가 밝혔다.

관리들은 Dhubri의 Brahmaputra와 Nagaon의 Kopili가 위험 표시 이상으로 흐르고 있지만 강이 후퇴하는 경향을 보여 일부 지역에서 상황이 약간 개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Cachar 지역 행정부는 병든 사람들을 병원으로 이송하는 것을 우선으로 하여 고립된 사람들을 안전한 곳으로 대피시키기 위해 Silchar에서

구조 작업에 참여하고 있다고 Keerthi Jalli 부국장은 말했습니다. 그녀는 음식, 음료수 병 및 기타 필수품이 든 패킷이 인도 공군

헬리콥터에 의해 마을에 공수되고 있으며 상황이 개선될 때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삼 홍수

홍수 범람 매핑을 수행하고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게 구호 물자를 제공하기 위해 두 대의 드론도 Silchar에 배치되었습니다.

Itanagar와 Bhubaneswar에서 온 207명의 인원으로 구성된 8개의 NDRF 팀과 120명의 인원으로 구성된 육군 부대, Dimapur에서 온 9대의 보트가 Silchar에 주둔했습니다.

실차르에서 거의 300만 명이 식량, 깨끗한 식수, 의약품의 극심한 부족으로 고통받고 있다고 관리들이 말했다.

ASDMA 게시판에 따르면 주에서 홍수 피해가 가장 심한 지역은 Barpeta로 8,76,842명이 불편을 겪었고 Nagaon(5,08,475), Kamrup(4,01,512), Dhubri(3,99,945)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대홍수는 93개의 수입원과 3,510개의 마을을 강타했으며 2,65,788명의 사람들이 717개의 구호 캠프에 대피했다고 밝혔습니다.

구호물자는 409개 배달 지점에서 캠프에 대피하지 못한 홍수 피해민들에게 배포되었습니다. ASDMA는 지난 24시간 동안 총

312채의 주택이 피해를 입었다고 밝혔다.

Baksa, Biswanath, Bongaigaon, Chirang, Dibrugarh, Darrang, Golaghat, Hailakandi 및 Kamrup을 포함한 여러 곳에서 대규모 침식이

보고되었습니다.

한편, Reliance Foundation의 대변인은 파괴적인 홍수가 주를 강타한 이후 Assam 정부에 구호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Reliance Foundation의 현장 팀은 여러 주 정부 부서와 손을 잡았습니다. 대변인은 PTI에 말했습니다.

Reliance Industries Ltd MD Mukesh Ambani와 그의 아들 Anant Ambani는 금요일에 CMRF(Chief Minister’s Relief Fund)에 2500만 루피를 기부하여 주에서 홍수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구조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