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래스카 예비선거: 사라 페일린, 트럼프

알래스카 예비선거

알래스카 예비선거: 사라 페일린, 트럼프 지지로 복귀 모색
토토사이트 추천 공화당의 사라 페일린(Sarah Palin)이 워싱턴에서 알래스카 하원의원이 되기 위해 투쟁하면서 10여 년 만에 처음으로 유권자들과 마주하게 되었습니다.

Palin은 2008년에 부통령 후보로 두각을 나타내었습니다. 화요일에 유권자들은 그녀가 미국 하원에 합류할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그녀는 2016년 그녀의 주요 동맹이자 지지자가 된 도널드 트럼프 당선 이전에 크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전 대통령은 상원 경선에서도 후보자를 지지했다.

페일린은 애리조나 주 상원의원 존 매케인의 부통령 러닝 메이트였으며, 그는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공화당의 목소리를 높이는 비판자가 되었습니다.

58세의 그는 2006년부터 2009년까지 알래스카 주지사를 역임했습니다.More News

그녀의 투쟁적인 보수주의와 반체제적 호소력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은 그녀를 트럼프 대통령의 정치적 선구자로 여겼습니다.

Palin은 미국 하원의원인 알래스카의 유일한 하원 의원이 되기 위한 특별 선거에 출마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49년 동안 복무하다 지난 3월에 사망한 공화당의 돈 영을 대신할 것입니다.

알래스카 예비선거

그녀는 2020년 유권자들에 의해 승인된 새로운 순위 선택 투표 시스템에 대한 알래스카의 첫 번째 테스트에서 공화당의 Nick Begich III와 민주당원 Mary Peltola와 대결했습니다.

우승자는 영의 임기를 마치기까지 5개월 동안만 복무하게 되며 다음 경주에 직면하게 됩니다. Begich는 기술 기업가이자 저명한 민주당 가문의 일원입니다. 앵커리지 데일리 뉴스(Anchorage Daily News)에 따르면 31년의 동거 끝에 2020년 이혼한 페일린의 전 남편 가족은 지난 주말 베기치를 위한 기금 마련 행사를 열었다.

Ms Peltola는 전직 주 의원이자 알래스카 연어 개체군 보호 강화를 지지합니다. 그녀가 이기면 워싱턴 주를 대표하는 최초의 알래스카 원주민이 됩니다.

미국에서 지리적으로 가장 큰 주에서 투표가 계산되려면 8월 말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새로운 투표 규칙은 유권자의 첫 번째 선택만 시작 시 계산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3명의 후보자 중 50% 임계값을 초과하는 후보자가 없을 경우 2순위 후보자가 집계되고 최하위 후보자는 실격 처리되고 득표가 재분배됩니다.

2021년 두 번째 탄핵 재판에서 트럼프에게 유죄를 선고한 알래스카 상원의원 리사 머코스키(Lisa Murkowski)는 11월 총선에서 주 공화당 후보가 되기 위한 예비 경선에서 트럼프가 선택한 후보의 반대에 직면하고 있다.

트럼프에게 유죄를 선고한 공화당 상원의원 7명 중 올해 재선에 도전하는 사람은 트럼프 대통령뿐이다.

트럼프는 켈리 치바카 전 알래스카 행정부 국장을 지지했다. 그는 지난 달 알래스카를 방문하여 그녀와 Palin을 위한 캠페인 집회를 개최했습니다.

1월 6일 국회의사당 폭동에서 트럼프의 역할을 조사하는 위원회에서 가장 고위 공화당원인 와이오밍주 공화당 하원의원 리즈 체니도 화요일 트럼프가 지지하는 라이벌과 대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