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용 담요 보호

여성용 담요 보호

여성용

안전사이트 순위쿠알라룸푸르: 55세 이하의 모든 여성은 일을 하든 실직을 하든 새로운 사회 보장 제도에 따라 가계 부상이나 장애에 대해 보장을 받습니다.

주부 사회 보장 제도(SKSSR)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부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모든 말레이시아 여성에게 열려 있습니다.

또한 읽어보십시오: 주부 사회 보장 제도에 관심이 있는 여성

이 계획은 12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이 법안은 8월 9일 Dewan Negara에서 통과된 주부 사회 보장 법안(HSS)에 해당됩니다.

여성용 담요 보호

사회 보장 기구(Socso)에서 처리합니다. 연간 RM120의 선불금으로 이 제도는 집안일을 하는 여성들에게도 적용됩니다.

즉, 집 청소, 식료품 쇼핑, 심지어는 부양 가족을 운전하는 것까지 포함됩니다.more news

Socso CEO Datuk Seri Dr Mohammed Azman Aziz Mohammed는 이 계획이 전일제 주부들만을 위한 것은 아니라고 분명히 밝혔습니다.

“사실 주간에 일하고 야간에 주부일을 하는 여성도 보장 대상이 됩니다.

그는 “그런 의미에서 SKSSR의 보장은 근무 시간 전후에 주부 업무를 수행하는 경우를 포함하지만 직무에

대한 보장은 직장에서 제공하는 제도에 의해 제공 될 것”이라고 어제 언론 브리핑에서 말했다.

가사일을 하는 미혼모, 과부 및 미혼 여성도 말레이시아 영주권자와 함께 이 제도에 따라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남편 외에도 아내 자신, 가족 구성원 또는 비정부 조직이나 정부를 포함하여 아내를 대신하는 제3자가 기부할 수도 있습니다.

그는 “남편이나 일하는 아내도 고용주에게 급여에서 공제해 달라고 요청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제도에 따른 급여가 국내 상해 급여와 장애 급여의 두 가지 범주에 있다고 설명했다.

국내 상해 수당에는 의료 수당, 일시 장애 수당, 상시 수당, 신체 또는 직업 재활 시설, 장례 수당 및 유족 연금이 포함됩니다.

한편, 상병 수당에는 병적 수당, 상근 수당, 신체 또는 직업 재활 시설, 장례 수당 및 유족 연금이 포함됩니다.

모하메드 아즈만(Mohammed Azman) 박사는 남편이 아내를 대신해 기부를 하려는 경우 Socso에 알려야 하며 사회 보장 기관은 아내에 대한 지속적인 사회적 보호를 보장하기 때문에 “원스 인, 올웨이즈 인” 원칙을 준수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남편이 어떤 이유로 소득 손실로 인해 급여를 지급할 수 없는 경우 60일 이내에 Socso에 알려야 할 것”이라며 이 계획이 무엇보다도 자발적인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