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준이 최근 큰 금리 인상을 발표함에 따라

연준이 최근 큰 금리 인상을 발표함에 따라 미국 주식 하락, 달러 상승

연준이 최근 큰

오피사이트 뉴욕: 미 연방준비제도(Fed)가 또 다른 대규모 금리 인상을 발표하고 인플레이션에 맞서

더 많은 긴축 조치를 취할 것으로 예상한 후 수요일(9월 21일) 미 증시는 폭락했고 달러는 상승했습니다.

미국 중앙은행이 3년 연속 0.75%포인트의 금리인상을 발표하며 4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한 물가상승률을 억제하기 위한 강력한 조치를 이어갔다.

미국 주식은 유럽 주요 증시의 긍정적인 세션과 아시아의 하락 이후 발표를 앞두고 상승했습니다.

제롬 파월 연준 의장의 기자 회견에서 연준의 보도 자료 이후 주가는 최종 결정적인 하락을 하기 전 급등했습니다. S&P 500 지수는 1.7% 하락했다.

B Riley Wealth Management의 분석가인 Art Hogan은 예상보다 더 “매파적”인 발표에 대한 시장의 반응에 대해 “장기적인 내러티브가 시작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장은 또 다른 큰 금리 인상을 예상했지만 추가 금리 인상의 필요성에 대한 연준의 전망에 당황했습니다.

최근 연준의 성명에는 2023년과 2024년 말에 대한 금리 전망이 이전 예측보다 높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미국 중앙은행이 이제 인플레이션 추세를 감안할 때 더 긴 긴축 주기가 필요하다고 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파월 의장은 “제한적” 통화 정책의 필요성을 강조했습니다.

연준이 최근 큰 금리 인상을

그는 인플레이션을 낮추려면 고용 시장이 동기화되지 않고 근로자보다 훨씬 더 많은 일자리가

있다는 점에 주목하면서 더 느린 성장과 더 높은 실업률의 기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인정했습니다.

파월 의장은 “인플레이션을 뒤로 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것을 할 수 있는 고통 없는 방법이 있었으면 좋겠어. 없다.”

AJ Bell의 Russ Mould 투자 이사는 “연준은 물가 안정을 회복하기 위해 잔인해야 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높은 요율은 가계와 기업에 고통을 줄 것이며, 고용 시장은 해고와 고용 동결의 징후를 면밀히 주시하고 있습니다.”

연준의 발표는 유로화에 대해 거의 20년 만에 최고치를 기록한 달러를 상승시켰습니다.

Convera의 Joseph Manimbo는 “연준의 매파적인 금리 지침은 미국 중앙 은행을 해외의 덜 공격적인 은행과 구별함으로써 달러를 더 높게 유지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영국 중앙은행이 목요일 대규모 금리 인상을 발표할 준비를 하고 있음에도 영국 파운드화도 폭락했습니다.

연준의 결정을 앞두고 유럽과 미국 주가 지수가 상승하고 있었지만, 시티 인덱스 분석가인 Fawad Razaqzada는

“최소 저항의 길은 하방으로 가는 길이며 약세 거시 전망 속에서 매도 압력이 재개될 것”이라고 믿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이 예비군을 소집한 후 러시아-우크라이나 갈등이

고조될 것이라는 우려에 앞서 랠리를 반전시킨 미국 수요 약화에 대한 우려로 유가가 하락했습니다.more news

B Riley Wealth Management의 분석가인 Art Hogan은 예상보다 더 “매파적”인 발표에 대한 시장의 반응에 대해 “장기적인 내러티브가 시작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장은 또 다른 큰 금리 인상을 예상했지만 추가 금리 인상의 필요성에 대한 연준의 전망에 당황했습니다.

최근 연준의 성명에는 2023년과 2024년 말에 대한 금리 전망이 이전 예측보다 높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 미국 중앙은행이 이제 인플레이션 추세를 감안할 때 더 긴 긴축 주기가 필요하다고 보고 있음을 나타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