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인 IS ‘비틀’ 용의자 영국으로 송환, 언론 보도

영국인 IS

영국인 IS ‘비틀’ 용의자 영국으로 송환, 언론 보도

영국인 IS ‘비틀’ 용의자 영국으로 송환, 언론 보도

런던 –
‘비틀즈’로 알려진 이슬람국가(IS) 납치 및 살인 조직의 일원으로 기소된 영국 남성이 수요일 영국으로 돌아와 체포됐다고 언론이 보도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BBC 뉴스와 다른 영국 매체에 따르면 Aine Davis(38세)는 터키에서 비행기를 타고 Luton 공항에 착륙한 후 체포되었습니다.

그는 2012년에서 2015년 사이에 시리아에서 수십 명의 외국인 인질을 억류하고 영국 억양 때문에 “비틀즈”로 포로들에게 알려졌던 IS 조직의 일원으로 의심된다.

영국의 대테러 수사를 주도하는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성명에서 경찰관들이 루턴 공항에서 한 남성을 체포했다고 밝혔다.

그러나 범죄로 기소될 때까지 용의자의 이름을 밝히지 않는 런던군은 억류된 사람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다.

성명은 “38세 남성이 터키에서 비행기를 타고 영국에 도착한 후 오늘 저녁 체포됐다”고 밝혔다.

Met는 그 남자가 영국의 테러 방지법의 여러 섹션에 따라 체포되어 “현재 경찰에 구금되어 있는” 런던 남부 경찰서로 이송되었다고 말했습니다.

h 런던 경찰서 “그가 현재 경찰에 구금되어 있는 곳.”

내무부는 성명에서 영국인이 터키에서 영국으로 추방됐다고 밝혔다.

이어 “경찰 조사가 진행되는 동안 더 이상 언급하는 것은 부적절하다”고 덧붙였다.

영국인 IS

비틀즈의 멤버 4명은 미국, 영국, 유럽, 뉴질랜드, 러시아, 일본에서 최소 27명의 언론인과 구호활동가를 납치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들은 모두 미국 언론인 James Foley와 Steven Sotloff, 구호 활동가 Peter Kassig와 Kayla Mueller의 살해에 연루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4인조는 참수를 포함하여 4명의 미국인 희생자를 고문하고 살해한 것으로 추정되며, IS는 선전 목적으로 살해 동영상을 공개했습니다.

2020년 영국에서 미국으로 송환된 38세의 전 영국인 알렉산다 코티(Alexanda Kotey)는 지난 9월 자신의 죽음에 대해 유죄를 인정하고 4월 종신형을 선고받았다.

같은 시기에 미국으로 송환된 또 다른 전 영국인 엘 샤피 엘셰이크(34)는 지난 4월 모든 혐의에 대해 유죄를 선고받았고 다음 주에 선고를 받을 예정이다.

네 번째 “비틀”인 모하메드 엠와지는 2015년 시리아에서 미군 무인기에 의해 사망했다.

Elsheikh와 Kotey는 2018년 1월 시리아에서 쿠르드 민병대에 의해 체포되어 영국으로 보내지기 전에 이라크에서 미군에 넘겨졌습니다.

그들은 결국 2020년에 버지니아로 이송되어 인질 인질, 미국 시민 살해 음모, 외국 테러 조직 지원 혐의에 직면하게 되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데이비스는 테러 단체에 가담한 혐의로 터키에서 7년 반을 복역했다.

2014년 그의 아내 아말 엘 와하비(Amal El-Wahabi)는 시리아에서 그에게 당시 2만5000달러 상당의 2만유로를 보내려다 IS 지하디스트들에게 자금을 지원한 혐의로 영국에서 처음으로 유죄 판결을 받았다. more news

그녀는 Davis가 IS와 싸우기 위해 시리아로 가기 전에 마약상으로 묘사된 재판을 받은 후 28개월 동안 투옥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