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 전문가들은 증가하는 COVID 감염에 대한

의료 전문가들은 증가하는 COVID 감염에 대한 책임에 대한 사람들의 캐주얼한 태도를 말합니다.

현재 벵골의 코로나바이러스 사례 급증은 2020년 발병 당시만큼 위험하지 않을 수 있지만 올해에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감염될 수 있다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콜카타: 서벵골, 특히 도시와 그 인근 지역에서 급증하는 COVID-19 감염은 완전한 예방 접종을 통해 대담한 안전 프로토콜을 버린 일반 사람들의 우연한 태도 때문이라고 여기 의료 전문가들이 말했습니다.

의료 전문가들은

파워볼사이트 사람들은 다른 주와 마찬가지로 더 이상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거나 전염을 확인하기 위해 필요한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벵골의 코로나바이러스 사례 급증은 2020년 발병 당시만큼 위험하지 않을 수 있지만 올해에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감염될 수 있습니다.

의사들은 사망자 수가 사람들이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기 전에 주에서 목격한 것만큼 높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의료 전문가들은

이것은 질병에 대한 서민의 우연한 접근으로 인해 불가피한 일이었습니다. 바이러스가 많이 여기에 있지만 사람들은 마스크를 사용하지 않고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Joint Platform of Doctors의 Hiralal Konar는 PTI에 안전 규범을 무시하는 사람들의 모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에는 인구의 대다수가 예방 접종을 받았기 때문에 바이러스가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질병에 걸릴 수 있지만 사망자는 줄어들 것이라고 덧붙였다.More news

Konar의 말은 매일 의료 시설에 입원하는 증가하는 코로나바이러스 환자에 대한 우려를 표명한 국영 감염병 및 벨리아가타 종합(ID&BG) 병원의 원장인 아니마 할더(Anima Halder)도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상황이 통제되고 있지만 무관심한 태도로 인해 상황이 악화되었습니다. 현재 나는 우리 병원에 매일 증가하는 환자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습니다. Halder는 PTI에 계속해서 프로토콜을 유지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모든 사람들이 이 의정서를 종교적으로 따르고 감염의 급증을 저지할 수 있도록 행정부에 엄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지난 1주 반 동안 서벵골에서는 새로운 감염 사례가 92% 가까이 급증했습니다. 6월 4일 웨스트 벵갈에서는 31명의 새로운 사례만 보고했지만 15일 후인 6월 19일에는 362명이 보고되었습니다. 대도시는 최대 신규 사례를 등록했으며 북부 및 남부 24개의 Parganas 지역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양성률도 0.28%에서 3.50%(6월 19일 기준)로 치솟았다고 주 보건부가 공지했다. 민간 의료기관의 코로나19 입원 건수도 지난 3주 동안 늘었다.

6월 첫째주부터 코로나19 환자가 급증했다. 거의 매일 우리는 사례를 받고 있습니다. EM바이패스에 있는 한 사립병원 관계자는 현재 확진자가 늘어나는 추세라면 더 늘어날 수 있다고 말했다.

도시에 기반을 둔 ICMR-NICED의 이사에 따르면 Shanta Dutta는 사람들이 예방 접종을 받지 않았다면 전염이 더 심했을 것입니다.

코로나19가 물러간 듯, 아예 없었던 것 같은 국민들의 태도. 어떻게 두 번의 파도 속에서 상황을 그렇게 쉽게 잊고 마스크 사용과 사회적

거리두기를 포기했는지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