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싱가포르가 항공사와 항공 부문을 구해야 하는

이것이 싱가포르가 항공사와 항공 부문을 구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싱가포르: 2021년 예산은 가장 영향을 많이 받는 경제 부문에 보다 집중적인 접근 방식을 채택했습니다.

이것이

파워볼사이트 예를 들어, 항공사를 위해 싱가포르에 착륙하는 모든 정기 여객 항공편에 대한 10%의 착륙 요금 리베이트와 지상 조업 회사의 라운지 및 사무실에 대해 지불된 임대료에 대한 50% 리베이트를 포함하여 항공 부문을 지원하기 위해 S$8억 7천만이 제공되었습니다.

창이 공항 및 셀레타르 공항 터미널 건물 내에 있습니다.more news
Heng Swee Keat 부총리 겸 재무부 장관이 화요일(2월 16일) 예산 연설에서 언급했듯이 이 지원은 핵심 역량과 이 핵심 부문과 직접 ​​연결된 글로벌 항공 여행 및 산업의 허브로서의 위치를 ​​유지하기 위한 것입니다.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 코로나19. 예산 2021은 그 이후의 삶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국제항공운송협회(IATA)가 항공 여행을 회복하는 데 몇 년이 걸릴 것으로 예측함에 따라 창이 공항의 총 승객 이동은 코로나19 이전 수준의 2%에 불과했습니다.
전략적 측면에서 항공 부문은 싱가포르에 필수적인 항공 연결성을 제공합니다.
IATA는 코로나19 이전에 약 73개의 항공사가 싱가포르에서 운항했기 때문에 항공 운송이 싱가포르를 약 159개의 국제 목적지와 연결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관점에서 보면 싱가포르의 경제 성장과 글로벌 항공 허브 및 무역 국가로서의 위상의 상당 부분은 싱가포르에서 355,400대의 항공기 이착륙을 통해 촉진되었습니다.

따라서 항공 생태계 내 산업의 건전성이 경제의 핵심 기둥으로 지원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것이

읽기: 논평: 출장을 가볍게 해야 한다는 압력은 전염병 이후에도 계속될 것입니다.
관광 부문 및 접객업, 소매업, 운송 및 음식료품과 같은 산업과의 직접적인 연결 외에도, 항공 부문은 과거와 미래에 싱가포르의 경제 발전에 중요한 여러 부문을 포괄합니다.

여기에는 항공기 유지 보수, 수리 및 정밀 검사(MRO), 금융 서비스, 공급망 관리 및 제조가 포함됩니다.
Airbus, Rolls-Royce 및 GE Aviation과 같은 거대 항공 회사는 싱가포르가 항공 허브가 되는 데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아래에 설명된 바와 같이 이곳의 시설에 막대한 투자를 하여 지역 일자리를 창출했습니다.

싱가포르는 경제에 중요한 항공 생태계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으며 미래 기회를 포착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전문 교육 및 R&D를 지원합니다.
CAAS(Civil Aviation Authority of Singapore)에 따르면 항공 산업은 싱가포르 총 GDP의 약 3%를 기여하고 약 119,000개의 일자리를 제공했습니다.

여기에는 항공 산업의 고용주, ​​공항 운영자, 공항 현장 기업 및 항공기 제조업체가 포함됩니다.
IATA는 싱가포르의 항공 운송 부문에서 총 375,000개의 일자리를 지원한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이는 항공 산업의 119,000개 일자리, 보조 지원 산업의 78,000개 일자리 및 항공 산업에서 파생된 지출로 지원되는 추가 26,000개의 일자리로 구성되었습니다.

외국인 관광객의 유입을 포함하면 이들의 지출은 152,000개의 추가 일자리를 지원했습니다.
또한 항공 운송 부문과 공급망 부문은 싱가포르 GDP에 294억 싱가포르 달러를 추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