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의 룩: Jerry Seinfeld는 패션 모델입니다

이번 주의 룩: Jerry Seinfeld는 패션 모델입니다. 인터넷에는 생각이 있다

좋은 점, 나쁜 점, 못생긴 점으로 구성된 ‘이번 주의 룩’은 지난 7일 동안 가장 화제가 되었던 의상을 풀어보는 정규 시리즈입니다.

Jerry Seinfeld는 많은 것으로 유명하지만 스타일 아이콘이 되는 것은 결코 그 중 하나가 아닙니다. 물론 “

이번 주의

같은 이름의 “Seinfeld” 에피소드에서 Puffy Shirt” — 너무도 상징적인 의복

지금은 스미스소니언의 국립 미국 역사 박물관에 영구히 보관되어 있습니다.

이번 주의

그래서 뉴욕의 스트릿웨어 브랜드인 Kith가 68세의 나이를 새로운 컬렉션의 얼굴로 선택한 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화요일에 레이블은 즉시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일련의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저명한 사진작가 Mark Seliger가 촬영한 사진에서 Seinfeld는 유산 가구에 앉아 먼지가 많은 책 더미에 기대어 책상에 앉아 타자기를 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베니스 영화제: 최고의 패션쇼
코미디언이 옷을 입고 있는 모습이 보입니다.

Kith의 새로운 후드, 스웨트 팬츠, 대표팀 재킷 및 꽃 무늬 프린트의 범위.

뉴트럴 톤과 페이즐리 패브릭이 풍부한 2022 가을 컬렉션에서 가져온 Seinfeld가 모델링한 아이템은 의류 브랜드 Russell과 함께 개발한 캡슐의 일부입니다.

애슬레틱과 뉴욕 시립 대학교(즉, 브루클린 칼리지와 퀸즈 칼리지, 후자는 46년 전 졸업).

다양한 곡률의 챙이 있는 하이탑 스니커즈와 베이스볼 캡으로 룩을 완성하고,

Seinfeld는 소셜 미디어에서 “Web3 스타트업 창업자”에서 “힙합 믹스테이프 DJ”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비교를 초대했습니다.

“Kith 컬렉션의 Jerry Seinfeld는 고등학교 때 나에게 마약을 팔려고 했던 모든 사람들처럼 보입니다.” 기자 Connor D. Wolf가 트윗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더 동정적이었습니다.

토토 광고 한 트위터 사용자는 “제리 사인펠드(Jerry Seinfeld)는 모든 의상이 잘 어울린다”고 썼다. “왜 다들 그를 비웃는지 모르겠어.”

그리고 곧 토론은 그가 멋있어 보이는지 여부뿐만 아니라 육십년 코미디언도 … 뜨거운지 여부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2022년 가을 컬렉션은 Russell Athletic이 부분적으로 디자인했으며 뉴욕 시립 대학이 새겨진 저지와 레터맨 재킷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크레딧: Mark Seliger
“제리 사인펠드가 키스에서 섹시해 보이나요?” 컷이 물었다. Daily Beast는 “Jerry Seinfeld가 섹시하다는 것을 알려드리게 되어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결정적인 제목을 붙였습니다.

한편 2011년 레이블을 시작한 Kith 설립자 Ronnie Fieg는 Seinfeld를 “나의 영웅 중 한 명”이라고 묘사했습니다.

피에그는 인스타그램에 촬영장에서 찍은 사진과 함께 “어렸을 때부터 함께 일하기를 꿈꿔온 소수의 사람들이 있다”고 적었다. “그 목록의 맨 위에는 Jerry가 있었습니다.”

최근 몇 년간 키스 캠페인에 출연한 60대 스타는 사인펠드만이 아니다.more news

레이블의 2022년 봄 컬렉션은 다름 아닌 스티브 부세미가 모델로 삼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