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주일치 상점이 £3.50인 런던의 ‘국민

일주일치 상점이 £3.50인 런던의 ‘국민 식료품 저장실’

일주일치 상점이

해외토토직원모집 부유한 King’s Cross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음식을 통해 사람들을 모으는 커뮤니티 허브가 있습니다.

n 9월의 화창한 목요일 아침, 런던 북부의 식료품 저장실은 붐빕니다. 고객들은 셀러리악과 버터넛 스쿼시를 위한 나무 상자를 탐색합니다. 하나는 깡통을 집어들다

유기농 토마토를 바구니에 담아 팝니다. 진한 버섯 수프의 냄새가 공기를 통해 퍼집니다.

그러나 이것은 가격이 일치하는 고급 식품 가게가 아닙니다. 부동산에 있는 “국민 식료품 저장실”입니다.

King ‘s Cross의 고급 소매점에서 매우 가깝지만 백만 마일 떨어진 느낌입니다.

새로운 사회적 기업인 팬트리는 잉여 식품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일주일에 한 번, 고객은 £3.50를 지불하고 일주일에 한 번 정도의 가치가 있는 쇼핑을 합니다.

15파운드와 20파운드. Priory Green 부동산의 자원 봉사자가 제공하는 쇼핑객은 주변에 머물며 차 한잔이나 따뜻한 수프를 마시고 동료 주민들과 이야기를 나눕니다.

멤버들이 강조하는 푸드뱅크가 아니다. “원하는 것을 고르고 필요한 것만 가져갈 수 있습니다.”

32세의 Sheenika Webb-Rainsby는 아기 매튜가 기뻐하며 방 안을 지나가고 있다고 말합니다. “가는 것에 대해 낙인이 없어야합니다.

o 푸드 뱅크,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수치심을 느끼는 것 같아요. 여기에서는 상점을 운영하는 동시에 지역 사회에 환원하는 것과 비슷합니다.”

그 배후의 사회적 기업인 Cook for Good도 기업을 위한 음식을 기반으로 한 팀 빌딩 이벤트를 운영하며 모든 수익은 커뮤니티에 환원됩니다.

. 부지의 중심부에 있는 새로운 주방에서 개최된 이벤트의 수익은 해당 지역으로 돌아가고 Cook for Good에서는 주민들을 위한 요리 및 생활 기술에 대한 워크샵도 운영합니다.

일주일치 상점이

38세인 Zeina Nour는 자원 봉사자들이 그녀의 이력서 작성을 도왔고 그녀가 취직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원 봉사 활동을 찾도록 도왔습니다.

그녀의 친구 Anan Faraj는 아이들을 위한 영양가 있는 식사에 야채를 몰래 넣는 방법에 대한 팁을 받은 것에 감사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일부로 느끼게 해

이 가족의.”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들은 방 건너편에서 손을 흔드는 새 친구 Eileen과 Doreen을 사랑합니다.

. Nour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다른 도움은 더 임시적입니다. Rose John(71세)은 커뮤니티 코디네이터인 Martha Ahmet이 어떻게 성장했는지 설명합니다.

부동산에 있지만 그 이후로 이사를 갔고, 그녀의 전기 회사가 그녀가 빚지지 않은 돈을 지불하도록 강요했을 때 그녀를 도왔습니다.

“걱정에 마음이 아팠어요. 나는 먹을 수 없었지만 그녀는 내 마음을 쉬게 했다”고 그녀는 말한다. “그녀는 후광이 있습니다, 그 여자.”

새로운 고층 건물이 King’s Cross의 스카이라인을 형성하지만 Granary Square의 상점과 레스토랑에서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습니다.

Coal Drops Yard는 th의 최하위 사분위수에 있는 지역입니다.

모든 주민의 4분의 1이 심각한 재정 상황에 있다고 보고하는 빈곤 지수.

Cook for Good은 공동 설립자 Karen Mattison이 주장합니다.

, 이전에 사회적 기업을 운영하여 돌보는 책임을 가진 여성을 도왔습니다. 그녀는 그것을 “과도한 지역 기부”라고 부릅니다. 그렇지 않으면 좋은 이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돈은 변합니다.

손이지만 사회적 이익을 위한 것입니다.” 그녀는 사유지의 개조된 오래된 원형 세탁실에 위치한 식료품 저장실에서 수프를 내며 말합니다.

Cook for Good은 회사가 함께 요리한 다음 자체 메뉴를 먹거나 지역 보호소 또는 자선 단체와 3코스 식사를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Mark Zuckerberg의 Meta는 . Mored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