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도자들이 경제 위기에 대한 해결책을

지도자들이 경제 위기에 대한 해결책을 모색함에 따라 스리랑카는 시간을 보냅니다.

지도자들이

토토사이트 몇 달 동안 연료와 식량 부족을 견뎌온 스리랑카인들은 새로 출범한 정부가 인도양 국가의

경제 비상 사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위해 분주하게 움직이면서 더 큰 고통에 대비하고 있습니다.

다른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생선 장수인 Gamini Mallawarachchi는 수개월간의 혼란과 시위 끝에

경제를 되살리고 안정을 회복할 수 있는 Ranil Wickremesinghe 대통령의 능력에 희망을 걸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 상황이 정말 정말 최악이고 제 인생은 거의 망가졌습니다.”라고 물고기를 사던 마을까지 갈 연료를 찾을 수

없어 물고기 판매를 포기한 말라와라치(Mellawarachchi)는 말했습니다. 점점 덜 구매.

Malawarachchi는 Wickremesinghe를 자신의 “마지막 희망”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가 뭔가를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나는 그가 능력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라고 Malawarachchi가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올해가 가기 전에 어떤 성과를 보여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국민의 항의도 받아야 한다”고 말했다.

스리랑카는 수개월간의 시위와 혼란 끝에 7월 20일 Wickremesinghe의 새 정부를 임명함으로써 심각한 경제

및 인도주의적 위기를 종식시키는 데 한걸음 더 다가갔습니다. 그러나 벅찬 장애물이 앞에 놓여 있다.

의원들은 대통령에게 모든 폭력을 단속할 수 있는 광범위한 권한을 부여하는 국가 비상 사태를 연장하는 데 그를 지지했습니다.

그것은 그가 요청된 30억 달러의 구제금융에 대해 국제통화기금(IMF)과 거래를 시도할 시간을 벌 수 있습니다.

지도자들이

자신의 고백에 따르면 그것은 말처럼 쉽습니다.

토요일에 Wickremesinghe는 최근 정치적 혼란 속에서 IMF와의 회담이 교착된 이후 8월 초까지 합의를 도출하려는 목표를 한 달 연기했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스리랑카의 다른 채권자들과 500억 달러 이상의 빚을 지고 있는 협상이 진전될 조짐이 거의 없습니다.

IMF는 “공공 부채가 지속 불가능한 것으로 평가되기 때문에 부채 지속 가능성이 회복될 것이라는 스리랑카 채권자들의

적절한 재정 보증이 필요하다”고 IMF 승인을 내놓았다. 이를 위해서는 공공 및 민간 대출 기관이 채권에 대한 더 적은 지불금,

더 낮은 이자율 또는 연장된 상환 기간을 수락하는 데 동의해야 합니다.

IMF 상황에는 세금 인상, 부패 방지 강화 및 국영 항공사와 같은 국영 기업의 민영화와 같은 기타 개혁이 포함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세계은행은 지난주 성명을 통해 스리랑카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명하고 위기의 원인을

해결하기 위한 “심각한 구조 개혁” 계획이 있을 때까지 더 많은 자금을 공급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워싱턴 D.C.에 기반을 둔 독립 연구소인 미국 평화 연구소(U.S.

긴축 조치는 연료를 살 수 없어 배고프고 걷거나 자전거를 타고 출근하는 사람들에게 삼키기 힘든 쓰라린 알약입니다.

그리고 세금을 인상하면 국고를 고갈시키는 데 도움이 된 세금 감면의 혜택을 받은 집권당의 확고한 지지자들의 지지가 약화될 가능성이 있다고 그녀는 지적했습니다.

6월에는 당시 6번째 총리를 지낸 위크레메싱게(Wickremesinghe)가 인도, 중국, 일본 등 주요 공여국 회의를 제안했다.

외환 보유고가 거의 고갈된 스리랑카는 경제를 유지하기 위해 연료 및

기타 필수 공급품을 구매할 수 있는 “브리지 파이낸싱”을 모색하고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