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소매업체 아직 =조제분유가 재고 있다고 말하고

카지노 제작 미국의 부모는 유아용 조제분유 부족에 직면해 있으며 일부 캐나다 인은 특히 저자 극성 분유와 관련하여 동일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온라인 소매 분석가인 데이터셈블리(Datasembly)에 따르면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유아용 조제분유의 약 40%가 미국의 11,000개 이상의 매장에서 품절되어 2021년 상반기에 2%에서 8%로 급증했습니다. 

캐나다

이는 미국 식품의약국(FDA)이 지난 2월 미시간주 스터지스(Sturgis) 시설에서 생산된 Abbott Nutrition의 분말 분유 제품에 대한 

리콜을 발표한 후 나온 것입니다. FDA는 이번 리콜이 살모넬라균과 같은 세균 감염 위험 때문이라고 말했다. 

  • 캐나다에서 시밀락 라벨로 판매된 여러 가루 유아용 조제유 리콜

캐나다 소매업체들은 부족으로 인해 큰 타격을 입지 않았다고 밝혔지만, 캐나다 소매 위원회(Retail Council of Canada)의 전국

대변인은 2021년부터 조제분유의 안정적인 공급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한 소매업체로부터 소식을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미셸 와실리셴(Michelle Wasylyshen)은 이메일에서 “2월 애보트의 리콜 이후 상황이 상당히 악화됐다”고 말했다. 

Loblaw의 경우 해당 리콜이 특정 종류의 분유를 비축하는 능력에 영향을 미쳤지만 회사는 대안을 찾았다고 말했습니다.

Loblaw Companies의 성명서는 “이로 인해 선반에 구멍이 생겼지만 다른 공급업체로부터 많은 양의 분유를 공급받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부모가 의지하는 것

Abbott에서 리콜된 제품은 저자극 공식으로 Lindsay Ward와 같은 부모가 의존하는 제품입니다.

Ward의 7개월 된 아들은 우유 단백질 과민증이 있습니다. 그녀는 Lucas가 알레르기 반응 없이 마실 수 있는 공식을 찾는 데 3개월이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Abbott의 Similac Alimentum 공식. 

몬트리올의 어머니는 “그게 효과가 있었던 유일한 공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제 그녀는 그것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온라인 커뮤니티 그룹에 그것에 대해 게시한 후 최근에야 일부를

얻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당신은 다른 사람으로부터 공급을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싶지 않기 때문에 죄책감을 느낀다”고 말했다. 

Ward는 재고가 부족함에도 불구하고 미국으로 차를 몰고 가서 재고를 찾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의 약국이 Abbott 제품 부족에 직면해 있다고 그녀의 도시에 있는 약사가 그녀의 우려를 반영했습니다. 

몬트리올에 있는 Pharmaprix의 공동 소유주인 David Banon은 “지난 몇 달 동안 특정 유아용 조제분유가 급격히 부족함을 알게 되었습니다.

약사는 Abbott와 연락을 취했으며 회사에서 8월까지 제품의 재고가 완전히 확보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Abbott의 성명서는 “우리는 유아용 조제분유 공급 부족을 해결하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시장에서 공급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유아용 조제유 제품의 생산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또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아일랜드의 FDA 등록 시설에서 매일 분유를 비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걱정하는 부모를 위해 Banon은 대안을 찾을 수 있는 의료 전문가와 상담할 것을 제안합니다. 

Ward는 그녀가 아들의 의사와 약사에게 연락을 취했지만 그들의 추천은 과거에 그녀의 아들에게 효과가 없었던 분유에 대한 것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우리의 모든 선택지를 소진시켰다”고 말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