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계획하고 규칙에 따르기

코스

코스 계획하기
키위 로드에는 두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첫 번째 규칙 – 가장 좋은 가방을 어깨에 메십시오. 두 번째 규칙 – 골퍼의 길을 비켜라.”
우리는 마요르카에 있는 Son Vida 골프 클럽의 첫 번째 티에 서서 배우고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골퍼들과 함께 페어웨이를 걷는 경험을 가진 전문 투어 캐디는 지구상에서 가장 정보가 풍부한 골프 교사입니다.
당신의 스윙을 간단히 살펴보면 당신이 조준해야 할 곳과 하지 말아야 할 곳을 알 수 있습니다.
그들은 압력 의사 소통의 기술을 마스터했습니다.
그들은 무엇을 말해야 하는지, 언제 말해야 하는지, 언제 침묵해야 하는지를 압니다. 그들은 전문 스포츠 심리학자입니다!

강남룸살롱

Kiwi Rod는 투어 캐디가 되는 데 필요한 몇 가지 중요한 기본 사항을 안내합니다.
원하는 경우 생존자를 위한 가이드입니다. 그의 급여는 항상 그의 두 가지 규칙을 준수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그는 최고의 가방을 구하는 것이 재정적으로 생존하기 위해 자신이 통제할 수 없는 것,
즉 캐디가 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그러나 그의 두 번째 규칙은 필수적입니다.

코스 내 커뮤니케이션의 기술을 마스터하는 데는 최고의 글로벌 투어를 장식하는 다양한 개성과 함께 페어웨이를 걷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일부 플레이어는 채팅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편안한 캐주얼 골퍼의 일종입니다.
그들에게 캐디가 코스에 가져다 줄 수 있는 농담은 압박 골프를 위한 생각 마사지와 비슷합니다.
다른 골퍼들은 침묵과 정확한 야드 거리를 요구합니다. 그들은 반드시 채팅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모든 프로 골퍼는 뛰어난 백맨이 많은 샷을 저장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문자 그대로 그리고 은유적으로 짐을 나르기 위해 존재합니다.
그들은 우유부단한 사람들을 위한 공명판이자 화나고 화가 난 사람들을 위한 치료사입니다.
부드러운 말이나 조용히 고개를 끄덕이는 것은 긴장을 완화하고 플레이어가 필요로 하는 차분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핵심은 긴장이 가시적일 때 플레이어가 깨진 침묵을 감사하게 여기는지 여부를 아는 것입니다.

키위로드 코스 세계

첫 번째 티로 돌아가서 Rod는 내 배경이 반쯤 괜찮은 선수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요즘 내가 골프를 거의 치지 않는다는 것도 알고 있습니다. 그는 페어웨이의 오른쪽 절반을 가리킨 다음 내 하이브리드를 가리킵니다. “그냥 댄 – 그게 당신에게 필요한 전부입니다.” 이 말은 실제로 마음을 진정시키며, 나는 반쯤 최면에 걸린 골퍼로서 로드가 선택한 클럽에 손을 뻗습니다. 합리적으로 쳐진 한 번의 슛은 공이 페어웨이에 유쾌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Kiwi Rod는 가방을 들고 우리가 첫 번째 티에서 걸을 때 그가 여행한 길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합니다.

15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투어 캐디인 Rod Gutry(별명 – Kiwi Rod)는 직장 생활을 시작하지 않고 세계의 페어웨이를 걸었지만 항상 골퍼들에게 조언하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뉴질랜드에서 자라는 어린 시절 그는 동료들이 지역 토너먼트에서 플레이할 때 트롤리를 끌고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도움을 주는 것은 항상 Kiwi Rod에서 뛰는 것보다 더 보람이 있었습니다. 재능있는 예술가이자 디자이너로서 그는 대기업의 영업과 마케팅을 하게 되었지만 사무실에서 일하는 동안 골프에 대한 그의 사랑은 결코 식지 않았습니다. 9 핸디캡으로 플레이하면서 그는 스스로 최적의 지점을 찾았지만 다른 방식으로 게임을 즐겼습니다. 그는 휴가를 선택하기 보다는

때때로 Australasian Tour에 참여했고 전문가 중 한 명을 위해 가방을 들고 다녔습니다. 그는 Antipodean 태양을 쬐면서 자신의 직업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Kiwi Rod의 인생은 마침내 하루하루의 고된 사무실에 싫증이 났을 때 세계 여행을 가기로 한 결정을 직업 기회로 바꾸겠다고 결심했습니다. 그는 스스로 유럽행 티켓을 샀고, 유럽의 국제적인 도시의 경치와 소리를 만끽하는 데 시간을 제한하기보다 여행에 대한 사랑과 골프 경험을 결합했습니다. 그는 프로 캐디가 되었다.

경제센터

수년에 걸쳐 그는 레이디스와 메인 유러피언 투어에서 캐디를 했으며, 그 과정에서 여러 토너먼트 우승을 경험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이 경험을 현명하게 사용했습니다.

마요르카에서 스페인인 아내와 함께 정착한 그는 아름다운 Arabella Golf Complex에서 전략 및 코스 관리 학교를 시작했습니다. 유럽 ​​전역의 아마추어 선수와 프로 선수 모두 시간을 내어 Kiwi Rod를 만나 코스 플레이에 대한 통찰력을 얻습니다. 나도 그렇게 했고 이것이 내가 배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