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렘린궁 관리,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크렘린궁 관리, 우크라이나 전쟁에서 러시아의 군사적 투쟁에 분노
러시아 관리는 주말에 하르키우에서 키예프의 성공적인 반격에 대해 드물게 인정한 국영 텔레비전에 출연해 우크라이나에서의 최근 군사 실수에 분노했습니다.

크렘린궁 관리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빠른 승리를 기대하며 2월 24일 침공을 시작했지만 최근 몇 주 동안 우크라이나는 남부 도시인 헤르손과 러시아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인 하르키우 주변 지역에서 두 차례 반격을 시작했습니다.

크렘린궁 관리

헤르손 공세가 더디게 진행되는 동안 하르키우 전선은 러시아를 기습적으로 잡아 우크라이나가 빠르게 영토를 되찾을 수 있도록 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월요일 밤 연설에서 그의 군대가 2,000평방마일 이상을 탈환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의 성공으로 인해 푸틴은 전쟁 기간 동안 수많은 도전에 대처해 온 푸틴 대통령에게 더 큰 압박을 가하고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그는 처음에는 러시아 시민들로부터 폭넓은 지지를 받았지만, 많은 공인들은 전쟁에 대한 좌절감이 커지는 신호로 러시아 군대를 비판했습니다.

The Daily Beast의 보고서에 따르면, 러시아 국영 텔레비전에 출연하는 동안 크렘린의 인종 간 관계 위원회의 일원인 Bogdan Bezpalko는 군대를 질책했다고 합니다.

보그단 베즈팔코, 러시아 패배에 분노
2022년 9월 11일 우크라이나 이지움 외곽에서 버려진 러시아 탱크가 보입니다.

크렘린궁 관리인 보그단 베즈팔코는 러시아 국영 TV에 출연해 최근 우크라이나에서 벌어진 러시아의 군사적 실수를 비난했습니다.

베즈팔코는 모스크바가 “전술적 패배”를 겪었고 우크라이나의 반격에 맞서 싸울 준비가 되어 있지 않은 군 지도자들을 비난했다.

그는 “두 달 동안 우크라이나 군대와 군사 장비가 그 지역에 집중했고 모든 텔레그램 채널이 이에 대해 글을 쓰고 있다”고 말했다. more news

“우리의 망할 정찰은 어디 있었습니까? 그들의 머리는 모두 푸틴의 책상 위에 누워 있어야 하며 기지에서 잘려나갔습니다. 물론 이것은 전술적 패배입니다. 나는 그것이 매우 냉정하기를 바랍니다.”

러시아에서 전쟁 반대는 드물고 잠재적으로 위험합니다. 크렘린은 전쟁이 시작될 때 사람들이 전쟁에 대한 “가짜 뉴스”를 퍼뜨리는 것을 금지하는 법을 통과시켰지만 반대 의견을 진압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푸틴의 전쟁은 최근 며칠 동안 더 많은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 모스크바, 상트페테르부르크 같은 도시에 30명 이상의 현지 공무원이 있습니다. 상트페테르부르크는 전쟁 중에 러시아에 가해진 “피해”에 대해 푸틴의 사임을 요구하는 청원에 서명했습니다.

관리들은 러시아 군인들의 죽음을 초래하고 NATO를 강화한 전쟁을 비난했습니다.

친 러시아 블로거들은 주말 동안 군 지도자들에 대한 비슷한 감정을 되풀이했습니다. 피터 룬드스트렘(Peter Lundstrem)은 군대에 충분한 보급품이 남아 있지 않다고 생각하면서 휴가 축하 행사에 참석한 푸틴을 비난했습니다.

푸틴 대통령의 대변인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텔레그램 채널을 포함한 비평가들이 러시아 국방부에 대해 “매우 조심해야 한다”고 경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