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발은 크림에

폭발은 크림에 있는 러시아 기지, 우크라이나는 공급 라인을 목표로 합니다.

폭발은 크림에


토토사이트 추천 러시아는 모스크바에 병합된 크림 반도의 군사 기지 중 한 곳에서 발생한 폭발에 대해 사보타주를 지목했으며 우크라이나

관리들이 러시아의 침공을 지원하는 공급 라인을 파괴하는 것이 전략이라고 말하면서 키예프는 책임이 있다고 암시했습니다.

러시아 관리들과 통신에 따르면 화요일 폭발로 크림반도 북부에 있는 군 기지의 탄약고가 뒤덮여 열차가 중단되고 인근 마을에서

2000명이 대피했다.more news

러시아 코메르산트 신문은 연기 기둥이 나중에 크림 반도 중부의 두 번째 러시아 군 기지에서 목격됐다고 전했다.

이번 조치는 지난주 크림반도 서부에 있는 러시아 공군기지에서 발생한 폭발에 이어 8대의 전투기가 파괴됐다.

러시아 국방부는 화요일 탄약고에서 발생한 폭발이 “사보타주의 결과”라고 말했다.

2014년 모스크바가 합병한 크림반도는 우크라이나 남부에 있는 러시아군의 주요 보급로이자 흑해 함대의 기지이다.

우크라이나는 당국자들이 그곳에서 러시아의 좌절을 공개적으로 응원했지만 폭발에 대한 책임을 확인하거나 부인하지 않았습니다.

미하일로 포돌야크 대통령 보좌관과 안드리 예르막 비서실장은 소셜 미디어에서 러시아가 침공을 정당화하기 위해 사용하는

단어를 조롱하는 것처럼 보이는 “비무장화”에 대해 기뻐했습니다.

예르막은 텔레그램에 “우크라이나 군대의 정확한 스타일로 ‘비무장화’ 작전은 우크라이나 영토가 완전히 비점령될 때까지 계속될 것”이라고 썼다.

폭발은 크림에

Podolyak은 나중에 영국의 Guardian 신문에 우크라이나의 전략이 러시아의 “물류, 보급선, 탄약고 및 기타 군사 기반 시설을 파괴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는 자국 군대에 혼란을 야기하고 있습니다.”

키예프가 남쪽의 잠재적인 반격을 고려함에 따라, 우크라이나가 이제 러시아가 점령한 영토를 더 깊숙이 공격할 능력이 있거나 친키예프

그룹이 성공을 거둔다면 폭발은 6개월 간의 전쟁에서 새로운 역동성의 전망을 제기했습니다. 게릴라식 공격.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우크라이나인들에게 러시아 군 기지와 탄약고를 피하라고 촉구했으며 폭발에는 무능을 비롯한 여러

가지 원인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저녁 연설에서 “그러나 그것들은 모두 같은 것을 의미합니다.

점령군의 병참, 탄약, 군사 및 기타 장비, 지휘소의 파괴가 우리 국민의 생명을 구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국영 TV의 영상에 따르면 화요일 폭발로 변전소에도 불이 붙었다.

러시아 RIA 통신은 7개의 열차가 지연되고 북부 크림반도의 일부 노선의 철도 운행이 중단됐다고 전했다.
최근에는 우크라이나 남동부의 러시아 점령 지역에 있는 유럽 최대 규모의 Zaporizhzhia 원자로 단지 근처에서 포격을 가하는

데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인테르팍스 통신에 따르면 그곳에 러시아가 파견한 관리들은 화요일 우크라이나군이 공장이 위치한 에네르호다르 시를 포격했다고 말했다.

그들은 우크라이나가 러시아가 반격하도록 도발하기 위해 그렇게 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발렌틴 레즈니첸코(Valentyn Reznichenko) 우크라이나 지역 주지사는 텔레그램에 올린 글에서 화요일 늦게 에네르호다르 건너편 드니프로

강 유역에서 러시아 로켓 20발과 포병 10발이 니코폴 시를 강타했다고 밝혔다.
4명이 부상했다고 밝혔습니다.
로이터는 양측의 계정을 즉시 확인할 수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