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드는 이번 시즌에 4골을 넣었다

프레드는 이번 시즌 득점을 기록하다

프레드는 이번 시즌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올드 트래포드에서 레스터와 맞붙은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을 놓고 또 한 번의 타격을 입었다.

랄프 랑닉의 부하들에게는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었다. 레스터는 안드레 마리너 주심이 비디오 부심에 의해
스크린으로 보내진 후 10분 만에 잠재적인 승자가 될 수 없었다. 빌드업.

유나이티드는 승점을 얻는 것을 운이 좋았다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칙칙한 오프닝 기간이 지난 후 Kelechi Iheanacho는 훌륭한 다이빙 헤딩으로 뛰어난 Maddison의 왼쪽 윙
크로스를 만나 63분에 멋진 선제골을 넣었고, 이는 공을 다시 먼 코너로 보냈습니다.

Foxes의 이점은 브루노 페르난데스의 슛이 Kasper Schmeichel에 의해 그의 경로로 밀려난 후 브라질 미드필더
Fred가 리바운드를 전환하는 데 3분만에 지속되었습니다.

2경기를 더 뛰고 거너스 원정을 다녀온 4위 아스날에 승점 3점 뒤진 상태인 주최국에게는 실망스러운 결과였고
리버풀과 첼시와의 만남도 아직 남아 있습니다.

프레드는


래시포드의 고통

Marcus Rashford는 아픈 Cristiano Ronaldo, Edinson Cavani, Mason Greenwood가 이번 경기에 완전히 결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이 잉글랜드 선수는 벤치에만 앉을 수 있었던 시즌을 보냈습니다.

Rashford의 미래는 지난 몇 주 동안 길고 힘든 논쟁이 있었습니다.

내년에 만료되는 계약으로 2024년까지 연장할 수 있는 옵션이 있지만 래시포드에 대한 결정은 새 감독이
인수할 때 그의 첫 번째 과제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론은 적절한 휴식과 강렬한 프리시즌이 뒤따르고 왼쪽에 있는 그의 최고의 위치에서 정기적으로 뛸 기회가
있으면 Rashford의 많은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전달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 35분 동안 소개를 받았을 때 9번 자리를 차지하라는 요청을 받은 Rashford는 계속해서 안도하는 표정을 지었습니다.

Rangnick은 Rashford가 경기가 시작되기를 기다리는 동안 자세한 지침을 제공한 다음 기술 감독인 Darren Fletcher와 함께 게임이 마지막 20분에 접어들자 더 많은 지침을 제공했습니다.

순식간에 Rashford의 세계가 바뀔 것 같았습니다. 파업 시간이 되자 그는 박스 바로 바깥에서 공을 집어 들고 레스터 수비진을 향해 돌진했습니다. 그러나 슛을 위한 공간이 열렸을 때, 오프사이드 Anthony Elanga가 그의 앞을 가로막았고 기회는 사라졌습니다.
레스터, 획기적인 승리에 가까워졌다
목요일 PSV 에인트호번과의 8강 1차전을 시작으로 유로파 컨퍼런스 리그를 통해 부상으로 황폐해진 이 캠페인에서 실질적인 무언가를 구할 수 있는 레스터의 희망이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그들은 그들의 나른한 출발을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브렌던 로저스는 지난 5월 FA컵 결승 이후 처음으로 함께 수비에 나선 조니 에반스와 웨슬리 포파나의 복귀에 힘을 얻었다.

홈팀이 그들에게 제시한 것이 부족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Leicester는 자신감을 얻었고 Iheanacho는 나이지리아인이 완전히 표시되지 않은 상태에서 넓은 지역의 가장자리에서 슛을 날렸을 때 휴식 시간 전에 정말로 그들을 앞에 뒀어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