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어스 모건

피어스 모건, 여왕 장례식 중 해리 왕자와 메건에게 매질

피어스 모건

오피사이트 주소 피어스 모건은 월요일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장례식 행렬을 폭스 뉴스에 생중계하면서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을 비판했습니다.

모건은 서식스 공작과 공작부인에 대해 “여왕의 생애 마지막 2년은 이 두 가지 공개 문제를 끊임없이 해결해야 했다”고 말했다.

2020년 해리와 메건은 왕실의 구성원에서 물러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부부는 이듬해 오프라 윈프리와 인터뷰를 하기 위해 자리에

앉았고 대화 도중 버킹엄 궁전에서 인종차별을 주장했다. Winfrey 인터뷰는 Morgan이 Meghan의 진술 중 일부의 진실성을

논박하는 것을 포함하여 많은 공개 토론을 이끌어냈습니다.

Fox News의 장례 취재 중 Morgan은 원격으로 등장한 Sharon Osbourne과 이야기했습니다. 두 사람은 인종차별에 대한 메건의 주장에 대해 논의했다.

모건은 “물론 그들은 인종차별적인 가족이 아니며 해리가 지지한 메건 마클이 그 말을 해서 왕실 전체를 비방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필립 왕자가 이런 종류의 일에 반응하지 않기 때문에 아무도 대응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병원에 입원한 직후에 그녀가

그렇게 했기 때문에 용서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피어스 모건

Osbourne은 “그녀는 가족과 함께 하기 위해 평화를 가졌어야 했습니다. 그저 가슴이 아플 뿐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모건은 해리와 메건이 “왕실과 군주국을 공격함으로써 말년에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삶을 어렵게 만들었다”고 암시했다.

모건의 분노는 대부분 메건에게 향했다. 그는 “이번 주 모든 행사에서 그녀를 볼 때 많은 영국인들이 ‘음, 당신이 여왕의 삶의 마지막 2년을 너무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
Osbourne은 Harry가 가족과의 소원함 때문에 행복하지 않다고 추측했습니다.

그녀는 “나는 매우 슬프다. 내 슬픔의 일부는 해리가 너무 슬퍼 보이고 진정으로 그가 나머지 왕실 가족과 함께 있어야 할 곳에 있는 것을 바라보는 것”이라고 말했다. “저에게는 그가 그의 형제 옆에 속해 있고 국가가 그를 존경하기 때문에 가슴이 아픕니다. 그리고 그들은 Meghan도 마찬가지였습니다.”

Osbourne은 또한 부부가 왕실 의무보다 명성에 더 관심이 있다고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연예인을 위해 조국을 어떻게 포기했는지 모르겠습니다. 평범한 삶을 원한다고 말했지만 그는 유명인이 되었고, 알다시피,

모든 유명 인사들과 섞이고 완전히 다른 삶을 살고 있습니다. ” 텔레비전 인물이자 금속 스타 오지 오스본의 아내가 말했습니다.

“정말 이해가 안 돼요. 그들이 하는 모든 것은 왕실 이야기뿐입니다.”

모건은 대화 중에 해리의 어머니인 고 다이애나비를 키웠다. more news

“나는 그의 어머니가 그가 이것을 하길 바랐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Morgan이 말했다. “그의 어머니는 군주제를 공격한 적이 없습니다.

그녀는 한 번도 공격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삶의 특정 부분에 문제가 있었지만 기관을 공격한 적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