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랜드 파크 총격 사건: 7월 4일 총기 난사 후 남성 체포

하이랜드 파크 총격 사건: 7월 4일 총기 난사 후 남성 체포

미국 경찰이 시카고 인근 독립기념일 퍼레이드에서 6명이 숨진 용의자를 체포했습니다.

경찰에 따르면 로버트 E 크리모 3세(22)는 짧은 추격 끝에 구금됐다.

하이랜드

에볼루션카지노 일리노이주 하이랜드 파크 시에서는 총격범이 옥상에서 사람들을 겨냥한 고출력 소총으로 최소 24명이 부상을 입었습니다.

미국을 강타한 가장 최근의 총기 난사 사건입니다. 2022년에는 매주 한 건의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은 폭력 사태에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크리모 씨는 추적 끝에 구금되었습니다. 그는 월요일 총격 사건에서 “관심 있는 인물”로 언급되었지만 체포된 후 경찰은 그가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이랜드

총잡이는 퍼레이드가 시작된 지 불과 몇 분 만에 현지 시간으로 10시 15분(GMT 15시 15분) 경 퍼레이드에서 발포했습니다.

이 행사는 도시의 독립 기념일 축하의 일환으로 수레, 행진 밴드 및 지역 사회 엔터테인먼트를 포함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일년 중 가장 행복했던 날 중 하나가 순식간에 공황 상태로 바뀌었고 군중이 현장에서 달아나면서 거리에 버려진 유모차, 지갑 및 잔디 의자가 있었습니다.

용의자는 인근 상점 옥상에서 일반인을 총격한 것으로 추정되며 경찰은 “총기 증거”를 회수했다고 밝혔다.

5명의 성인이 현장에서 사망했으며, 지역 검시관에 따르면 인근 병원에서 사망한 추가 희생자도 있었다.

퍼레이드에 참석한 Anand P는 “가족과 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려고 갔는데 갑자기 이 모든 총성이 발생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당시 저는 개인적으로 그것이 자동차의 역효과라고 믿고 싶었습니다. 그러자 사람들이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또 다른 목격자인 노엘 하라(Noel Hara)는 퍼레이드에 아들을 내려준 후 스타벅스에서 아침을 먹고 있던 상황을 설명했다.

하라 씨는 BBC에 “갑자기 30명 정도가 소리를 지르며 달려와 우리는 스타벅스 화장실에 갇혔다”고 말했다.

“잠시 후 그들은 총격범이 뒷문으로 들어가려고 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스타벅스에서 우리를 대피시켰습니다.”

크리모 씨에 대한 혐의는 접수되지 않았으며 어떤 동기도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소셜 미디어 회사는 가명으로 랩 비디오를 게시한 Mr Crimo의 것으로 보이는 계정을 일시 중단했습니다.

하이랜드 파크에서 발생한 공격은 텍사스주 유발데와 뉴욕주 버팔로에서 발생한 총기난사 사건이 있은 지 한 달 만에 발생했습니다.

제이 로버트 프리츠커(Jay Robert Pritzker) 일리노이 주지사는 총기 난사 사건이 “미국의 전통”이 되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오늘은 날이 아니며 지금은 총에 대해 이야기할 때가 아니라고 말할 사람들이 있을 것입니다. 지금 여기에서 더 좋은 날도 없고 더 나은 시간도 없습니다. “라고 민주당 주지사는 말했다.

바이든 대통령은 미국에서 “총기 폭력의 전염병”과 계속 싸우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그는 워싱턴 DC의 백악관 밖에서 연설하면서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more news

지난 주, 대통령은 거의 30년 만에 총기 안전에 관한 중요한 연방 법안에 서명했습니다.

이 법안은 젊은 구매자에 대한 더 엄격한 확인을 부과하고 주에서 위협으로 간주되는 사람들에게서 총을 제거하도록 권장하지만 비평가들은 이러한 조치가 충분하지 않다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