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키 팬 올림픽 과소 평가 된 여자 경기 볼 수 있는 드문 기회

하키 팬 해밀턴 골키퍼 홀리 템플턴(Holly Templeton)은 ‘이웃들이 아마 내가 이 경기를 보고 있다는 것을 들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가 2월 2일 베이징 올림픽에서 스위스를 상대로 여자 하키 토너먼트를 시작하면, 많은 하키 팬들은 최고의 여자 선수들의 TV 중계를 볼 수 있는 드문 기회에 흠뻑 젖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해밀턴에 있는 Stoney Creek Women’s Hockey League의 골키퍼인 Holly Templeton은 많은 경기가 늦게 시작되지만 많은 경기가 시작될지라도 유니폼과 “행운의 펑크 조끼”를 입고 매 경기 TV를 가까이서 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금메달 경기는 오후 11시 10분으로 예정돼 있다. 2월 16일 동부 표준시.

사설 파워볼

32세의 Templeton은 “이웃들은 내가 그것을 보고 있다는 것을 듣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교묘한 노력이 아닙니다. 나는 꽤 상처를 입습니다 … 극도로 상처를 입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캐나다 팀에는 템플턴 지역의 선수 3명(Hamiltonian Sarah Nurse)과 Burlington의 선수 2명, 공격수 Emma Maltais, 수비수 Renata Fast가 있습니다.

하키 팬 올림픽

캐나다 여성들에게 중요한 해입니다. 코로나19로 내셔널하키리그가 올림픽 참가를 취소하면서 여자 대표팀에 평소보다 더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어쨌든 그것이 템플턴이 바라는 것입니다.

그녀는 “올림픽에서 NHL 선수들을 기대했던 만큼 여자 아이스하키에도 좋은 징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우리가 얻은 최고의 것은 여성입니다.”

캐나다 여자 대표팀은 2002년부터 4개의 금메달을 획득하며 역사적으로 좋은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2018년 한국 평창에서 열린 승부차기에서 그들은 은메달을 따기 위해 미국에 패했습니다.

과소 평가 여자 경기 하키 팬

팀이 또 다른 금메달 기회를 노리는 동안 Rikki Frith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Stoney Creek에서 오랜 선수이자 Templeton의 리그 메이트인 Frith는 일반적으로 캐나다와 미국의 5개 팀이 참가하는 여행 여성 하키 쇼케이스인 Dream Gap Tour를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를 따라갑니다.

Frith는 전설적인 선수 Hayley Wickenheiser의 2021년 책 Over the Boards에서 지혜의 진주를 인용하고 올해 팀의 10명의 신인이 어떻게 그루브를 찾는지 지켜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Frith(52세)는 “수의사들이 리더십을 어떻게 강화하는지 보는 것은 깔끔할 것”이라며 스타에 익숙한 사람들로 구성된 팀이 특정한 도전에 직면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젊은이들에게 ‘훈련에 충실하고 집중하라’고 어떻게 말합니까?

“[팀 베테랑] Marie-Philip Poulin, 그녀는 정말 놀라운 리더입니다. 무대 뒤, 탈의실에서 보고 싶습니다…. 많은 게임이 귀 사이에서 이루어지므로 그들이 그 부분을 지킬 수만 있다면 그들은 믿을 수 없을 것입니다.”

올림픽은 여자 경기의 주류 보도를 볼 수 있는 드문 기회를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팬들이 빠르게 지적하는 불균형입니다.

약 10년 동안 여자 하키를 지켜온 Templeton은 “내가 보는 모든 것이 스트리밍됩니다.”라고 말합니다. “여자 하키가 TV에 나올 때, TSN4 같은 것에서요. 여자 대표팀이 아닌 이상 NHL 경기에서 2위를 차지할 수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