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자금 대출 탕감, 4천만 명 이상 도움

학자금 대출 탕감, 4천만 명 이상 도움

학자금 대출

코인파워볼 워싱턴 (AP) — 4천만 명 이상의 미국인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용서 계획에 따라 학자금 대출 부채가 줄어들고 많은 경우에 해소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중간선거.

바이든은 선거 유세 공약을 이행하기 위해 연 소득 12만5000달러 미만인 가구나 25만 달러 미만 가구에 대한 연방 학자금

대출 부채 1만 달러를 탕감하고 있다. 그는 연방 펠 그랜트를 받은 사람들이 대학에 다닐 수 있도록 추가로 $10,000를 취소합니다.

이는 미국의 빠르게 증가하는 학자금 부채의 흐름을 막으려는 전례 없는 시도로 여겨지지만 더 큰 문제인 높은 대학 비용을 다루지는 않습니다.

공화당원들은 이 계획이 빚을 갚은 미국인들과 대학에 다니지 않은 사람들에 대한 모욕이라고 재빨리 비난했습니다.

정치적 스펙트럼을 가로지르는 비평가들은 또한 바이든이 그 움직임에 대한 권한을 갖고 있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으며 법적 문제는 거의 확실합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연방 학자금 대출 상환 유예 기간을 “마지막 때”로 연장하기도 했다. 일시 중지는 이제 연말까지 계속될 예정이며 상환은 1월에 다시 시작될 예정입니다.

바이든 전 부통령은 수요일 오후 백악관에서 “이 두 가지 표적 조치는 모두 가장 필요한 가족을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취소는 Parent Plus 대출과 함께 학부 및 대학원 재학에 사용된 연방 학자금 대출에 적용됩니다. 현재 대학생은 7월 1일

이전에 대출이 발급된 경우 자격이 됩니다. 부양 학생의 경우 부모의 가계 소득이 $250,000 미만이어야 합니다.

학자금 대출 탕감,

대부분의 사람들은 구제를 신청해야 합니다. 교육부는 소수의 차용인에 대한 소득 데이터를 가지고 있지만

대다수는 신청 절차를 통해 소득을 증명해야 합니다. 관계자는 신청서가 올해 말 이전에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정부에 따르면 바이든의 계획은 4,300만 명의 차용인이 일부 부채 탕감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2,000만 명이 부채를 완전히 탕감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 차용인의 약 60%는 가장 중요한 재정적 필요가 있는 학부생을 위해 예약된 연방 Pell Grants의 수혜자입니다.

뉴욕시의 29세 미디어 전략가인 Sabrina Cartan은 연방 부채가 완전히 사라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수요일 잔액을 확인했을 때, 그것은 $9,940였습니다.

Cartan은 대출을 사용하여 Tufts 대학에 다녔고 Biden의 계획에 따라 그녀는 부모님이 교육을 위해 빌린

수천 달러를 상환하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대학생 1세대로서 그녀는 그것을 ‘평준화의 순간’이라고 불렀다.more news

이미 대출금 10,000달러를 상환한 Cartan은 “이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많은 사람들이 사실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그리고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은 많은 돈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Braxton Simpson에게 Biden의 계획은 훌륭한 첫 번째 단계이지만 충분하지 않습니다. North Carolina Central University의 23세 MBA 학생은

$40,000가 넘는 학자금 대출을 받았습니다. 학부 시절 그녀는 부채를 최소화하기 위해 취직했지만 한 학기에 $10,000의 비용이 발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