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0년 조깅하는 사람 Eliza Fletcher를

2000년 조깅하는 사람 Eliza Fletcher를 납치한 남성이 저명한 변호사를 납치했습니다.

지난주 멤피스 대학 근처에서 조깅을 하던 테네시 여성을 납치한 혐의를 받는 남성은 이전에 납치된 혐의로 감옥에서 20년을 보냈다.

체포 진술서에 따르면 미국 경찰은 토요일 엘리자 플레처가 마지막으로 목격된 곳 근처에서 발견된 샌들에서 경찰이 그의 DNA를 발견한 후 토요일카지노 직원 에 38세의 클레오사 앱스턴을 체포했다고 합니다.

2000년 조깅하는

경찰은 또한 차량(GMC Terrain)을 연결했으며, 그들은 Fletcher가 Abston이 머물고 있던 거주지에 강제로 갇힌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2000년 조깅하는

멤피스 경찰은 앱스턴이 특히 가중 납치 및 플레처 실종 증거 조작 혐의로 기소됐다고 밝혔다.

당국이 Abston의 마지막 주소에 도착했을 때 문제의 GMC 지형이 발견되었으며 조수석 테일 라이트가 손상되었으며,

CBS 계열사인 WREG-TV가 경찰 진술서 사본을 입수했다고 보고했습니다. Abston은 당국을 보았을 때 도망치려했지만 결국 미군 원수에게 체포되었습니다.

플레처는 아직 발견되지 않았지만 멤피스 경찰은 진술서에서 그녀가 감시 비디오에 찍힌 납치 과정에서 중상을 입은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당국은 플레처(34)가

금요일 오전 4시경에 조깅을 하고 있었는데 한 남자가 그녀에게 접근해 짧은 투쟁 끝에 그녀를 SUV에 태우게 했습니다. Fletcher는 그날 아침에 집에 돌아오지 않았을 때 실종된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Abston은 이전에 2000년에 저명한 Memphis 변호사를 납치했다고 Commercial Appeal이 보고했습니다. 그가 겨우 16살이었을 때,

Abston은 Kemper Durand를 자신의 차 트렁크에 총을 겨누었습니다. 몇 시간 후, Abston은 Durand를 데리고 ATM에서 돈을 인출하기 위해 Mapco 주유소로 운전하도록 강요했습니다.

역에서 무장한 Memphis Housing Authority 경비원이 들어와 Durand가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Abston은 도망쳤지만

발견되어 체포되었습니다. 법원 기록에 따르면 그는 2001년 특히 가중 납치와 가중 강도 혐의에 대해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그는 24년형을 선고받았다.more news

Durand는 피해자 영향 성명에서 “Cleotha Abston의 구금에서 벗어날 수 있었던 것은 매우 운이 좋았습니다. …그럴 가능성이 큽니다.

“내가 탈출하지 않았다면 내가 살해당했을 것”이라고 Commercial Appeal이 보도했다. Durand는 Abston이 유죄 인정에 서명하는 데 1년 이상이 걸렸다고 언급하면서 거절을 “교도소 자랑스러운”이라고 불렀다.

Durand는 또한 소년 법원 시스템에서 Abston의 오랜 역사를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Durand의 진술에 따르면 납치되기 몇 년 전에 Abston은 절도, 가중 폭행, 무기를 사용한 가중 폭행 및 강간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Durand는 Abston이 2020년 11월 36세의 나이로 석방되기 7년 전인 2013년에 사망했습니다. 석방된 후 2년 동안,

Abston이 토요일에 체포되기 전에 Shelby 카운티에서 Abston에 대해 더 이상 문서화된 혐의가 없었다고 Commercial Appeal이 보고했습니다.

온라인 법원 기록에는 Abston에 자신을 대신할 수 있는 변호사가 있는지 여부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화요일로 선고가 잡혔다.

Fletcher는 Memphis 하드웨어 사업가이자 자선가인 고 Joseph Orgill III의 손녀입니다. 가족은 $50,000의 보상을 제안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