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등 글로벌 완성차 업체 중국

BMW 등 글로벌 완성차 업체 중국 진출 확대해 시장에 자신감 보여

BMW 등

BMW, 혼다, 폭스바겐 등 글로벌 완성차 업체들이 중국

내 신규 공장 및 생산 증설 계획을 발표하며 중국

시장에 대한 장기적 의지와 신뢰를 확인했다. 세계와 성장 잠재력이 무궁무진합니다.

목요일, BMW Brilliance’s Plant Lydia는 중국 동북부 길림성 선양에서 공식적으로 문을 열었습니다.

그룹이 글로벌 타임즈에 보낸 성명서에 따르면 150억 위안(22억 달러)이 투자된 이 공장은 중국에서 BMW 역사상 가장 큰 단일 투자라고 합니다.

BMW 공장의 개장은 중국 남부 광둥성에서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 혼다의 새로운 전기 자동차(EV) 조립 공장 기공식에 이어 열린 것입니다.

혼다 자동차(Honda Motor Co)는 화요일 광저우 자동차 그룹(Guangzhou Automobile Group)과의

중국 합작 투자가 초기 투자액 34억 9000만 위안(약 3조 9000억 원)을 투자해 광둥성에 전기차 공장 건설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2024년에는 연간 12만대의 생산능력을 갖춘 공장을 가동하는 것이 목표다.

이와 별도로, 중국 동부 안후이성에 있는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의 EV 중심 합작 회사인 폭스바겐

안후이(Volkswagen Anhui)는 수요일 첫 번째 흰색 차체(body-in-white) 자동차가 조립 라인에서 나오는 것을 목격했는데, 이는 폭스바겐 안후이의 시험 생산이 진행되고 있다는 중요한 신호입니다. 최초의 신에너지 모델.

BMW 등

폭스바겐 안후이는 글로벌 타임즈에 전속력으로 생산을 추진하고 있으며 생산은 2023년 하반기에 시작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파워볼사이트

중국이 COVID-19로 인한 혼란 속에서 경제를 안정시키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EV

부문과 광범위한 자동차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여러 정책을 발표함에 따라 일련의 움직임이 중국 시장에서 외국 자동차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

합작 투자의 새로운 공장은 주로 신에너지 차량(NEV) 생산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이는 기업이

기회의 창을 활용하고 역량을 구축하며 중국 정책의 배당금을 누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화북공업대학 자동차산업혁신연구센터의 연구원은 목요일 글로벌 타임즈에 말했다.

Zhang은 “중국은 세계에서 가장 완전한 자동차 산업 체인을 갖춘 NEV의 세계 최대 시장입니다.

국제 자동차 회사의 경우 정책 배당 창을 통해 생산 능력을 확장하기 위해 중국에 공장을 설립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최신 정책 움직임에서 수요일 중국 국무원 상무회의는 중국이 자동차 소비를 촉진하기 위한 계획의 일환으로

신에너지 자동차 구매에 대한 세금 면제를 연장하고 중고차 시장을 촉진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

이러한 조치로 중국의 자동차 및 관련 소비는 약 2000억 위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랜트 리디아(Plant Lydia)의 개장은 BMW 그룹이 전기화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2023년에는 중국에서 BMW 그룹 전기 제품의 범위가 13개 모델로 증가할 것이라고 그룹은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