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rles가 호주를 더 빨리 공화국으로 만들

Charles가 호주를 더 빨리 공화국으로 만들 수 있습니까? 이것이 일어날 수 있다고 일부 사람들이 말하는 이유입니다.

전문가들은 호주가 영국으로부터 인도의 75년 독립을 배울 수 있다고 말합니다.

Charles가 호주를

먹튀사이트 많은 사람들이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서거를 애도하고 있지만 호주 공화국에 대한 요구가 다시 수면 위로 떠올랐습니다.

일부에서는 이제 호주가 군주제에서 물러날 때라고 말합니다.

공화국 운동은 이전에 폴 키팅 전 총리와 1999년 예스 캠페인을 주도한 말콤 턴불이 옹호했습니다.

캠페인은 실패했고 호주 국민들은 여왕을 국가 원수로 유지하기로 투표했습니다.

호주 공화국 운동(Australian Republic Movement)의 현재 지도부는 여왕의 죽음이 상황을 바꿀 것이라고 믿습니다.

지금이 적기라고 공화당원들은 말한다.

Charles가 호주를

AAP에 따르면 공화당원들은 더 수용 가능한 모델과 Lodge의 지원을 포함한 올바른 조건으로 호주가 또 다른 국민투표를 실시하고 2년

이내에 공화국이 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수년 동안 엄청난 수의 사람들이 저에게 ‘나는 절대적으로 당신과 함께하지만 여왕이 세상을 떠날 때까지는 아닙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제 관심, 회원, 기부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Peter FitzSimons 회장은 말했습니다.

“찰스 3세를 가장 존경하는 마음으로 – 제 말은, 개인적으로 그에 대해 반대하는 것이 없습니다 – 그는 폐하와 같은 깊은 애정과 충성심을

누리지 못합니다.”More news

또 다른 운동인 리얼 리퍼블릭 오스트레일리아(Real Republic Australia)는 국민 투표의 세부 사항을 제안하는 “앞으로 몇 달간” 토론 문서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녹색당 대표인 Adam Bandt는 애도 메시지를 사용하여 공화국에 대한 자신의 요구를 되풀이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우리의 생각은 그녀의 가족과 그녀를 사랑한 모든 이들과 함께 한다”고 트윗했다.

“이제 호주는 전진해야 합니다. 우리는 원주민과의 조약이 필요하고 공화국이 되어야 합니다.”
여왕 ‘호주의 결정권 지지’
Real Republic Australia의 Lindsay Marshall은 금요일이 여왕의 서거로 “세계에 슬픈 날”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왕실은 항상 공화국을 결정하는 선택을 호주에 맡겨왔다고 말했습니다.

“고위 왕실은 틀림없이 호주나 다른 영연방 국가에서의 공화국 토론은 그 나라 사람들의 문제라는 입장을 항상 취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왕실 이야기가 아닙니다. 그들은 그것을 이해합니다.”

그러나 지난 20년 동안 호주와 주변 아시아 국가 간의 불안정한 관계로 전문가들은 공화국이 되는 것이 이 지역에서 호주의 위상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호주 ‘인도 독립에서 배울 수 있다’

호주 인도 연구소(Australia India Institute)의 Pradeep Taneja 박사는 SBS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공화국이 되는 것은 호주의 무역 관계를 바꾸지 못할 수도 있지만 상징적으로 중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호주 공화국]이 중국, 인도 또는 동남아시아 국가와 관계 없이 아시아와 호주의 무역을 크게 변화시킬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하지만 상징주의, 특히 다른 나라가 한 국가를 어떻게 인식하는지가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