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vis 리뷰: ‘과민성 감각 과부하’

Elvis 리뷰: ‘과민성 감각 과부하’

톰 행크스(Tom Hanks)와 오스틴 버틀러(Austin Butler)는 바즈 루어만(Baz Luhrmann)의 새로운

전기 영화에 출연합니다. 이 영화는 때때로 “굉장히 재미있지만” 전반적으로 너무 조심스럽습니다. 니콜라스 바버(Nicholas Barber)는 씁니다.

Elvis Presley의 민감하고 사려 깊은 전기를 찾고 있다면 잘못된 위치에 왔습니다.

Elvis 리뷰

먹튀검증사이트 과도한 감각 과부하를 찾고 있다면 올바른 것을 찾으셨습니다. Elvis는 Baz Luhrmann이 감독하고 공동 집필했으며 Strictly Ballroom, Romeo + Juliet 및 Moulin의 제작자가 빨간색! 비즈니스를 처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몇 초 안에”를 의미합니다.

Warner Bros 로고조차도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고 금박을 입혔으며, 이어지는 오프닝 장면은 로큰롤뿐만 아니라 고전적인 화려함과 귀청을 울리는 힙합으로 사운드트랙된 다양한 캡션과 분할 화면입니다.

더 이상한 점은 Presley의 속임수 매니저인 Andreas Cornelis van Kuijk가 내레이션을 맡았는데, 그는

Nightmare Alley 출신의 네덜란드 카니발 회장으로 그는 미국에 몰래 들어갔을 때 Tom Parker 대령의 이름과 직급을 수여했습니다. 파커는 뚱뚱한 수트, 긴 인조 코, 고무 같은 인공 턱, 높고 꽥꽥거리는 유럽인 목소리를 가진 Tom Hanks가 연기합니다. Mike Myers가 연기한 동화 같은 고블린이나 Tim Burton이 배트맨 리턴즈에 대해 너무 과하다고 생각한 버전의 펭귄을 상상해 보십시오. more news

시민 케인과 크리스마스 캐롤을 연상시키는 장치에서 노쇠한 파커는 프레슬리의 경력을 회상하며 자신을 이 작품의 악당으로 낙인찍어서는 안 된다고 주장합니다.

(스포일러 경고: 예, 해야 합니다.) 먼저 프레슬리의 데뷔 싱글 That’s All Right를 듣고 그 가수가

백인이라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시골과 서부 쇼에 대한 캘로우 프레슬리(오스틴 버틀러)를 추적하고 그가 수줍은 크루너에서 핑크색 옷을 입은 섹스 신으로 마술처럼 변하는 것을 봅니다. 프레슬리의 아버지 버논(리차드 록스버그)이 수표 위조 혐의로 투옥되었을 때 미시시피와 테네시에서 열심히 스크램블한 어린 시절을 엿볼 수 있습니다.

Elvis 리뷰

그리고 나서 Parker가 야심찬 젊은이들과 파트너십을 맺기 위해 달콤한 이야기를 나눌 때입니다.

히트 레코드와 영화 역할이 넘쳐나야 할 때입니다. 이 모든 것이 Luhrmannish 방식으로 전달됩니다. 즉, 동작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앞뒤로 너무 빨리 깜박이기 때문에 채찍질을 당하고 카메라가 사방에 소용돌이 치고 흑백 및 애니메이션 만화 스트립으로 갑자기 전환됩니다. 이 화려함은 감독의 조잡한 스타일의 팬이 아닌 사람이라면 누구라도 화나게 할 것이지만, 사실을 직시하자. 이 시퀀스는 엄청난 양의 정보를 전달할 수 있는 매우 재미있고 활력을 주는 방법이며, 천재만이 이를 조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Luhrmann의 영화가 될 것이므로 벨트를 매고 롤러코스터 타기를 즐기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도 조금씩 진정이 됩니다. Parker의 휘파람 소리는 계속되지만 Elvis가 간단한 전기 영화가 될 때까지

문체의 불꽃은 사라집니다. 이것은 일부 시청자에게 축복된 안도감이 될 것이지만 Luhrmann이 그의 트레이드마크인 뮤직 비디오 번영을 버리고 나면 남은 것이 별로 없다는 것이 곧 분명해집니다. 엘비스가 드러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