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7은 세부 사항을 협상하기 전에 러시아의

G-7은 세부 사항을 협상하기 전에 러시아의 석유 캡에 대해 더 많은 국가를 모집할 것이라고 관리들이 말했습니다.

G-7은 세부

토토직원모집 미국과 유럽 관리에 따르면 G-7 국가는 러시아 석유 판매에 대한 가격 제한을 모색하기로 합의한 지

두 달이 지났지만 정책의 세부 사항에 대한 더 자세한 논의에 들어가기 전에 더 많은 국가를 모집하여 그들의 노력에 동참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한 유럽 관계자는 “연합군이 더 넓어져야 하고, 지금은 [협상가들]이 들어가는 외교 단계”라고 말했다. 민감한 논의를 위해 익명을 요구했다.

인도를 제외한 세계의 주요 민주주의 국가들은 러시아 석유 수입을 금지했습니다. 그들은 현재 판매가가 정해진 가격 이하가

아닌 한 러시아산 석유에 대한 보험 및 운송 금지를 협상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크렘린이 받는 수익의 양을 제한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공급 차질을 피하기 위해 시장에 러시아 석유를 유지합니다.

러시아 석유의 주요 수입국인 중국, 인도, 터키는 공동 가격 상한제에 참여할 것인지 아니면 러시아와 별도의 협상을 할 것인지

여부를 아직 밝히지 않았습니다. 그들의 참여는 서방 국가들이 가격을 책정하는 데 얼마나 많은 레버리지를 가져야 하는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재무부 고위 관리는 CNBC에 “연정이 결성되기 전에 가격 논의를 시작하는 것은 시기상조”라고 말했다.
외국 지도자들과 재무 관리들은 앞으로 2개월 동안 뉴욕에서 열리는 유엔 총회, 워싱턴에서 열리는 국제통화기금(IMF) 및

세계은행(World Bank) 회의, 해외 다자정상회담 등 여러 차례 모임을 갖고 메커니즘을 논의할 예정이다.

협상가들은 그룹 20개국(러시아를 제외한 19개국)이 11월 중순 인도네시아 발리에 모일 때 결정을 내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G-7은 세부

유럽 ​​관계자는 “그때쯤이면 G20 국가들이 참가 가능성을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금까지 동맹국 간에

러시아산 원유, 고가 정제 제품, 저가 정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구체적인 가격에 대한 논의는 없었다.

유럽 ​​관계자는 “어떤 수치가 될 수 있는지에 대한 개념은 있지만 강력한 기술 기반이 없는 수치일 뿐이다”라고 말했다.

최근 G-7 협상단은 최근 알파인 정상 회담에서 가격 상한선을 발표한 후 가격 상한제 추진 의사를 공식화했습니다.

재닛 옐런 재무장관은 미국이 정책이 의도한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반드시 중국이나 러시아가 참여할 필요는 없다고 제안했다.

옐런은 9월 2일 G-7 협상가들과 만난 후 MSNBC에서 “러시아산 원유를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기 때문에 이미

이 계획이 성과를 거두고 있는 것으로 보고 있다”며 “우리는 영향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More News

백악관 고위 관리는 바이든 행정부가 올해 말까지 가격 상한선이 발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국과 유럽 관리에 따르면 G7 국가는 정책의 세부 사항에 대해 더 자세한 논의에 들어가기 전에 러시아의 유가 상한선에

가입할 더 많은 국가를 모집하려고 여전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가들은 크렘린이 받는 수입을 제한하는 것을 목표로 하지만 공급 차질을 피하기 위해 러시아 석유를 시장에 계속 내놓습니다.
백악관 고위 관리는 바이든 행정부가 올해 말까지 가격 상한선이 발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