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ck Nowell: ‘Manu는 내가 다쳤을 때 항상

Jack Nowell: ‘Manu는 내가 다쳤을 때 항상 나에게 가장 먼저 문자를 보내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

Jack Nowell

Jack Nowell과 Manu Tuilagi가 점점 더 친해지는 것도 당연합니다. 둘 다 경력의 정점에 있어야 하지만 부상으로

인해 2019년 럭비 월드컵 이후 잉글랜드에서 총 10번의 테스트로 제한되었습니다. 노웰은 6년 전 그의 나라가 마지막으로 호주를 여행한 이후로 남반구에서 빨간 장미를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따라서 Exeter 윙은 토요일 호주와의 첫 번째 테스트를 위해 잉글랜드의 매치 데이

스쿼드에 최근 임박한 컴백을 앞두고 만감이 교차했습니다. 지난 3월 프랑스와의 경기에서 팔이 부러진 후 개인적인 안도감이 다시 들게 된 데 대해

그는 여전히 끝없는 재활의 정신적 고통을 견뎌야 하는 튈라지와 같은 선수들에게 깊은 동정을 표한다.

두 사람은 최근 사교적으로 함께 시간을 보냈습니다. 각자의 아이들을 Tuilagi의 집 근처에 있는

소프트 플레이 센터로 데려갔고 2019년 3월에 영국에서 마지막으로 함께 테스트를 시작했다는 사실에 대해 깊이 생각하지 않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들의 경력 기록 – Nowell은 39승을 거두었습니다. Tuilagi는 2011년 데뷔 이후 8년 만에 46개를

모았고 또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잉글랜드는 연간 평균 약 12번의 테스트를 치르므로 결합된 테스트 경력의 최소 절반을 사실상 부업으로 보냈습니다. Nowell은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우울해, 그렇지?”

Jack Nowell

이제 두 선수가 내년 월드컵에서 빛날 수 있도록 필요한 체력과 폼을 회복하기를 바라는 것은 그들의 감독인 에디 존스만이 아닙니다.

그렇게 된다면 상대방이 얼마나 깊이 파고들어야 했는지 정확히 알고 있는 두 선수 사이에 드레싱 룸을 가로질러 인정의 공유 고개를 끄덕일 것입니다.

“우리 둘 다 우리가 겪고 있는 일을 알고 있습니다.”라고 Nowell은 말합니다. “항상 건강하고 부상 없이 지낼 만큼 운이 좋은 많은 젊은이들은 실제로 그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 어두움을 보면… 참 험난합니다.

파워볼사이트 “나는 Manu와 꽤 많은 대화를 나눈다. 우리가 캠프에 있을 때 나는 그와 꽤 자주 방을 같이 하고, 우리의 파트너는 아주 가깝고 우리 아이들도 비슷한 또래입니다. 그는 내가 클럽 수준에서 부상을 입었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항상 나에게 가장 먼저 문자를 보내는 사람 중 한 명이었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였다. 식스 네이션 기간 동안 [부상 때문에] 항상 서로가 그리웠기 때문에 우리는 꽤 많이 웃었습니다. 우리는 밤에 배와 같다고 계속 말했어요.”

29세의 노웰은 파리에서 팔이 골절되기 전 발가락 인대부터 햄스트링까지 많은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건 그 중 하나일 뿐이었다. 나는 높은 공을 위해 점프했고 재미있는 공에 착지했고 내 반경의 깨끗한 휴식을 취했습니다.

“제가 정말 힘들었던 부상은 근육 파열이었고, 발 수술을 받은 후 서둘러 회복했습니다.

가을을 맞아 다시 돌아가고 싶었지만 발이 좋지 않아 가지 못했다. 그런 다음 나는 Six Nations로 돌아가고 싶어 필사적이었고 서두르며 햄스트링을 찢었습니다.

하지만 나무를 만지세요. 지금은 좋은 위치에 있는 것 같아요.”

항상 낙관적인 콘월 어부의 아들에게 신선한 동기 부여가 필요하다면, 그것을 발생시키는 것은 매우 자주 Tuilagi의 예입니다. “마누는 부상 면에서 나와 비슷한 위치에 있지만 항상 긍정적이다. 그가 돌아올 수 있는 에너지는 항상 거기에 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