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tie Porter 하원의원의 대학 주택 거래가

Katie Porter 하원의원의 대학 주택 거래가 조사 대상입니다.

Katie Porter

토토 광고 대행 워싱턴(AP) — 전형적인 집이 100만 달러에 팔리는 캘리포니아 주 오렌지 카운티에서는 캘리포니아

대학교 어바인 캠퍼스의 녹음이 우거진 구획에 있는 케이티 포터 의원의 침실 4개, 욕실 3개 거주지가 저렴합니다.

자신이 속한 지역의 주택 비용을 한탄해 온 진보적인 민주당원이자 법대 교수는 2011년 523,000달러에 구입했습니다.

풍요로운 지역. 유일한 자격 요건은 그녀가 학교에서 계속 일해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Porter의 경우 이 버전의 보조금 지원 주택은 그녀가 미국 하원에서 봉사하기 위해 연간 258,000달러의

교직에서 무급 휴가를 받은 후 거의 4년 동안 교실에서 보낸 시간보다 더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그러나 AP가 입수한 대학 이메일에 따르면 그녀의 캠페인에 기부자이기도 한 적어도 한 명의 로스쿨 행정관이

그녀가 의회에 남아 있는 동안 임기를 안전하게 연장하는 데 도움을 주어 관계가 더 깊어졌습니다.

이로 인해 자신의 순자산이 200만 달러에 달하는 떠오르는 민주당 스타이자 기금 마련의 강자인 Porter는 학교로의 복귀가 여전히 불확실한 상황에서도 집을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Porter의 주택 상황은 미국 하원 윤리 규칙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녀가 쓴 것처럼 “부자와 잘 연결된 사람들”이 “한 현실에 살고 나머지는 다른

현실에 살고” 있도록 허용하는 정치 시스템에 대한 열렬한 비평가로서 워싱턴에서 그녀가 기르고자 하는 프로필에 위배됩니다. 2020년 온라인 모금 모집에서

이는 또한 학교의 주택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 증가와도 일치하며, 전국적인 주택 부족으로 인해 캠퍼스 내 개발 이외의 주택 가격이 치솟고 있으며, 2021년 쇼.

Katie Porter 하원의원의

1980만 달러의 선거 자금을 모은 포터가 최근 몇 년 동안 더욱 경쟁력을 갖게 된 한때 신뢰할 수 있었던 공화당 지역구의 3선을 구하는 11월에 유권자들의 관심이 시험될 것입니다.

오하이오주 콜럼버스에 있는 캐피털 대학교 로스쿨 교수이자 전 연방 선거 위원회 위원인 브래들리 A.

스미스는 빌이 임명한 “내부자 거래가 의회를 정말 화나게 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클린턴.

인터뷰에서 포터는 자신의 주택 배치가 적절한지 여부에 대해 언급을 거부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해당되는 (캘리포니아 대학교) 정책과 모든 해당 주 및 연방법을 따랐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Porter는 “나는 항상 유권자들에게 투명하게 대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투명성과 좋은 거버넌스에 대한 나의 기록에 대해 많은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이전에 유권자들로부터 이에 대해 질문을 받았으며 항상 그들에게 완전하고 완전한 정보를 제공하게 되어 기뻤습니다.”

스미스는 이 합의가 연방 후보자의 생활비를 지불하는 제3자에 대한 FEC 금지를 위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그는 상황이 미묘하고 독특하다고 경고했습니다.

“그들이 그녀의 모기지를 갚고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나는 그것이 분명히 문제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Smith가 말했습니다.

“여기, 그것과는 조금 다릅니다. 그들은 단지 그녀가 이전에 맺은 거래를 유지하도록 내버려 둔 것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