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derna 6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백신 결과 승인 신청

Moderna 모더나는 올 봄 캐나다에서 가장 어린 연령층을 위한 백신 승인을 신청할 예정이다.

모더나의 코로나19 백신은 영유아와 미취학 아동에게 효과가 있다고 수요일 발표했다. 규제 당국이 동의한다면 여름까지 막내에게 백신을 접종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다.

Moderna는 앞으로 몇 주 안에 미국과 유럽의 규제 기관에 6세 미만 어린이를 위한 2회의 소량 주사를 승인할 것을 요청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BC 뉴스에 보낸 이메일에서 회사 대표는 캐나다에서도 비슷한 일정을 예상했습니다.

연구의 초기 결과는 성인에게 주어진 용량의 4분의 1을 포함하는 주사에서 아기가 높은 수준의 바이러스 퇴치 항체를 개발했음을 발견했습니다.

에볼루션 카지노 추천

모더나의 사장인 스티븐 호지(Stephen Hoge) 박사는 AP에 “백신은 성인과 마찬가지로 어린 아이들에게도 같은 수준의 코로나바이러스를 예방한다. 우리는 좋은 소식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부모는 어린 아이들이 보호되기를 간절히 기다렸고, 어떤 주사가 언제 효과가 있을지 혼란과 좌절에 실망했습니다.

화이자는 5세 미만 어린이를 위해 더 적은 용량을 테스트하고 있지만 2명이 충분히 강력하지 않은 것으로 입증되자 연구에 세 번째
접종을 추가해야 했으며, 이로 인해 이미 예정된 미국 식품의약국(FDA)과의 백신 자문 위원회 회의가 연기되었습니다.

Moderna 6세

이러한 화이자 결과는 4월 초에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더나의 소아과 연구 조사관인 노스웨스턴 대학의 빌 뮬러 박사는 회사가 연구 결과를 발표하기 전 인터뷰에서 “막내 백신 접종은 지난
몇 달 동안 다소 움직이는 목표였다”고 말했다. “가능한 한 빨리 끝내기 위해 노력해야 할 시급함이 남아 있다고 생각합니다.”

오미크론 급증 시 병원 방문 증가 Moderna

어린이가 어릴수록 검사하는 용량이 적습니다. Moderna는 25마이크로그램 용량에 대한 연구에서 6개월 미만의 아기를 포함하여 6세 미만
어린이 약 6,900명을 등록했습니다. 그들은 완전한 강도의 주사를 맞는 젊은 성인만큼 강력한 항체 수준을 개발했다고 회사는 말했습니다.

모더나의 유아용 연구는 오미크론 급증 기간 동안 수행되었으며 동일한 경향을 발견했습니다. 심각한 질병은 없었지만 백신은 2세 이하 아기의 경미한 감염을 예방하는 데 44% 미만의 효과가 입증되었으며, 미취학 아동.

건강 기사 보기

그러나 Hoge는 높은 항체 수치가 성인과 마찬가지로 어린 아이들의 심각한 질병에 대한 보호로 해석되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Moderna는 소량이 안전하며 주요 부작용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다른 소아용 백신과 관련된 것과 같은 미열이라고 ​​말했습니다.

미국 정부는 2020년 대유행이 발생한 후 Operation Warp Speed의 일환으로 가능한 한 빨리 백신을 확보하기 위해 매사추세츠에 본사를 둔 회사에 막대한 투자를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