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non 신자들과 GOP 영향력자들에

QAnon 신자들과 GOP 영향력자들에 힘입어 사탄의 패닉이 되살아나고 있습니다.

유타주 로보 — 6월 1일, 유타 카운티의 검사 데이비드 리빗(David Leavitt)은 창문이 없는 프로보 사무실의 강연대 뒤에 서서 취재진들의 수다를 떨었습니다.

토토 광고 회색 양복을 입고 화난 표정을 한 그는 단호하게 뭔가를 분명히 하고 싶었습니다. 그와 그의 아내는 어린 아이들을 살해하거나 식인한 죄가 없다는 것입니다.

QAnon 신자들과

모든 면에서 그것은 진보적인 공화당 검사의 이상한 선언이었습니다.

QAnon 신자들과

2001년에 잘 알려진 일부다처주의자를 기소하여 자신의 이름을 얻은 전 유타 주지사 Mike Leavitt의 몰몬이자 남동생입니다.

그러나 David Leavitt는 재선에 도전했고 유타 카운티 유권자들은 다음 주에 투표를 시작했으며, 말도 안 되는 주장처럼 들리겠지만 온라인과 커뮤니티 전체에 의혹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Leavitt의 가장 유명한 정치적 반대자들 중 일부는 적어도 그에 대한 혐의에 대해 기꺼이 윙크했습니다. Utahns for Safer Communities,

Leavitt의 재선에 반대하는 정치 행동 위원회는 다음과 같은 캡션과 함께 YouTube에 자신의 기자 회견을 게시했습니다.

“우리는 그가 너무 많이 항의한다고 생각한다”고 웹사이트에서 Leavitt는 “그가 말한 것보다 더 많이 알고 있는 것 같다”고 썼습니다.

Leavitt는 선거에서 패배했는데, 아마도 그에 대한 혐의 때문만이 아니라 깊이 있는 기소에 대한 그의 자유주의적 스타일 때문일 가능성이 큽니다.

반대자들이 그를 “범죄에 연약하다”고 낙인찍은 보수적인 카운티. 그러나 Leavitt에 대한 주장의 영향은 분명했습니다.

공직에 대한 더 큰 계획을 가지고 수십 년 동안 시 및 카운티 변호사로 일한 후에 Leavitt는 이제 다시 출마할 생각을 하지 않습니다.

그는 최근 자택에서 인터뷰에서 “비용이 너무 비싸다”고 말했다.

Leavitt의 경험은 개인이 사탄주의 또는 소위 의례적 학대라는 비난의 표적이 된 수많은 최근 사례 중 하나입니다.

일부 사람들이 1980년대의 도덕적 공포의 현대판으로 보는 것을 표시하고,more news

아동 보호에 대한 히스테리와 과잉 경계가 잘못된 주장, 부당한 투옥, 지역 사회 파괴 및 실제 학대 사례를 무시하는 데 자원 낭비로 이어졌을 때.

사탄에 대한 현재의 집착은 QAnon 커뮤니티, 당파 언론 및 보수주의에 의해 부분적으로 강화되었습니다.

정치인들은 악마가 영감을 주었다고 여겨지는 소위 아동 학대에 대한 새로운 두려움을 퍼뜨리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때로는 주장을 LGBTQ 인권과 같은 다른 문화 전쟁 문제와 함께 엮기도 합니다.

이러한 두려움은 소셜 미디어와 당파적 미디어를 통해 증폭되고 자경단의 정의를 추구하기 위해 폭도들을 동원할 수 있는 온라인 의식 학대에 대한 새로운 비난에 힘을 실어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