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ak, 휘발유 가격이 ‘펌프 픽션’이라는

Sunak, 휘발유 가격이 ‘펌프 픽션’이라는 주장에 유류세 인하 고려

Sunak

AA가 펌프 가격이 낮은 도매 비용을 반영하지 않는다고 주장함에 따라 장관은 추가 감소를 검토할 예정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리시 수낙(Rishi Sunak)은 앞마당 가격이 도매 비용을 반영하지 못하기

때문에 “펌프 픽션”이라는 주장 속에서 또 다른 유류세 인하를 고려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총리는 화요일에 3월에 리터당 5p를 인하한 후 추가 인하 여부를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Sunak은 다른 가정 용품 비용도 치솟는 동안 펌프에서 기록적인 가격을 지불하는 운전자들을 도와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휘발유는 월요일에 리터당 191.10p의 새로운 기록 평균을 경신했는데, 이는 55리터 가족용 자동차에 휘발유를

채우는 데 105파운드 이상이 든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는 1년 전 약 72파운드에서 증가한 수치입니다. 디젤은 지난 토요일 고점에 조금 못 미치는 198.96p까지 떨어졌습니다.

누가 증가 책임이 있는지에 대한 논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유가가

급등하면서 연료 가격이 상승했지만 글로벌 경기 침체에 대한 두려움이 커지면서 최근 몇 주 동안 도매 비용이 완화되었습니다.

소매업체는 Sunak의 봄 성명에서 발표된 5p의 유류세 인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지 않은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

경쟁 및 시장 당국(CMA)은 이 문제를 조사하고 있으며 Kwasi Kwarteng 사업 비서관의 요청에 따라 7월 7일 정부에 보고할 예정입니다.

Sunak

정부는 유류세 인하가 50억 파운드의 세금 감면에 해당한다고 주장했다. 보수당의 필립 데이비스(Philip Davies)

의원은 화요일 하원에서 수낙(Sunak)에게 8월까지 독일에서 이루어진 일시적인 인하를 인용하면서 “보다 실질적인” 연료 관세 인하에 대한 요구를 고려할 것인지 물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Sunak은 Davies의 권장 사항을 고려할 것이라고 응답했습니다. 그는 기존의 감세는 “중요하지만 도

매가 상승으로 인해 펌프에서 느껴지지 않는다는 점에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나는 에너지 장관이 CMA와 대화를 통해 연료 관세 인하도 통과되도록 하고 있다고 그를 안심시키고 싶습니다.”

이러한 언급은 AA가 정부가 가격을 낮추기 위해 개입해야 한다고 말한 후에 나왔습니다. 사장인 Edmund Ki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금은 시급한 상황입니다. 총리는 행동을 암시했지만 우리는 힌트 이상이 필요합니다.

가격 투명성과 관세 인하를 강요하는 것은 올바른 방향으로 가는 한 걸음이 될 것입니다.”

RAC 연료 대변인인 Simon Williams는 “펌프 가격이 당분간 정점에 이르렀으며 이제 지난 주

에 인하된 도매 가격에 따라 하락하기 시작할 것이라고 강력히 희망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소매상들의 손입니다.”

소매업체들은 리터당 몇 펜스만 벌고 있으며, 달러 대비 파운드화 약세도 비용을 증가시키고 정유

공장이 이전보다 더 큰 마진을 내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이와는 별도로 Kwarteng은 비즈니스, 에너지 및 산업 전략 선택 위원회의 의원들에게 정부가

지난달 Sunak이 발표한 법안에 대한 할인을 시행하는 방법을 연구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