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ster Piggott: 기록적인 기수 86세로 사망

Lester Piggott 기수 사망하다

Lester Piggott

더비에서 9차례 우승한 전설적인 기수 레스터 피곳(Lester Piggott)이 향년 86세로 별세했습니다.

영국인은 4,493명의 우승자를 산출한 경력에서 30번의 브리티시 클래식 레이스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는 또한 116번의 Royal Ascot 우승과 1960년과 1982년 사이에 11번의 챔피언 기수로 선정되었습니다.

사위이자 더비에서 우승한 트레이너인 윌리엄 해가스(William Haggas)는 “슬프게도 레스터가 오늘 아침 스위스에서 평화롭게 사망했음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피곳은 지난주 자신이 살았던 스위스의 병원에 입원했다.

그의 첫 우승자는 1948년 Haydock에서 12세였으며, 같은 트랙에서 마지막 우승자는 1994년이었습니다. 그는 1995년에 마지막으로 은퇴했습니다.

부분적으로 청각 장애인인 Piggott는 1954년 Never Say Die를 타고 Epsom에서 처음으로 Derby에서 우승했습니다. 그의 9번째 우승은 1983년 Teenoso에서 이루어졌습니다.

그는 1987년 300만 파운드 이상의 세금 사기 혐의로 3년형을 선고받았다. 좋은 행동을 위해 휴가를 내고 1년 1개월을 감옥에서 복역했습니다.

Long Fellow라는 별명을 가진 그는 거의 5피트 8인치의 플랫 기수로서는 키가 컸고 몸무게는 8파운드 5파운드에 불과했습니다.

“나는 항상 그를 좋은 일들로 기억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그의 가족과 그의 많은 친구들에게 진심으로 조의를 표합니다.

Lester

“그는 전설이었습니다. 우리는 항상 그를 닮고자

노력했지만 우리 중 누구도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그는 결코 잊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1970년대와 80년대에 Piggott와 함께 경주를 지배한 4차례 더비 우승자 Willie Carso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전설.

“그는 우리 모두를 더 나은 사람으로 만들어준 사람이었습니다. 우리가 그를 이기려면 더 잘해야 했기 때문입니다. 그가
말 위에서 마법을 부리기 때문에 우리는 그와 경쟁하기 위해 게임을 해야 했습니다.”

Carson은 Piggott가 “어떤 압력도 받은 적이 없는 것 같다”고 말하면서 Piggott가 곧 퇴원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건강해지기를 희망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것은 상황을 더 악화시켰습니다. 나는 그가 나왔을 때 ‘집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라는 카드를 위해 머리 속으로
편지 초안을 작성하고 있었습니다.”라고 Carson은 말했습니다.

“너무 슬프다. 내 인생의 일부가 사라졌다.”

Great British Racing의 CEO인 Rod Street는 “Lester는 경마를 초월한 일회성 스포츠의 진정한 거물이었습니다.

“지금까지 ‘유명한 기수 이름 지정’에 대한 최고의 대답은 Lester Piggott로 남아 있습니다.”

‘영웅’과 ‘전설’ – 데토리와 카슨이 경의를 표하다
세 번이나 우승한 Frankie Dettori는 그의 “영웅”에게 경의를 표하며 이 소식이 “충격”이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정말 영원히 우리 삶의 일부였습니다.”라고 Dettori가 말했습니다.

“Lester는 나의 영웅이자 좋은 친구였습니다. 그가 경주에서 우리 모두에게 미친 영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Piggott의 다른 Derby 우승자에는 Crepello, Sir Ivor 및 Minstrel이 포함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1970년 브리티시 트리플 크라운(2000년 기니, 더비, 세인트 레제)에서 마지막으로 우승한 말인 니진스키(Nijinsky)를 탔습니다.

1990년 두 번째로 은퇴한 지 12일 만에 54세의 Piggott는 Royal Academy를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인종 중 하나인 $1m Breeders’ Cup Mile에서 우승하도록 이끌었습니다.